가수 강다니엘이 솔로 데뷔 1주년을 기념해 온택트로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온택트(Ontact)’는 비대면을 뜻하는 ‘언택트(Untact)’에 온라인 연결(On)을 더한 개념으로 온라인을 통해 대면하는 방식을 일컫는다.

(강다니엘_인스타그램)
(강다니엘_인스타그램)

다음달 25일 드림어스컴퍼니와 커넥트엔터테인먼트의 공동 개최로 강다니엘의 첫 번째 온라인 팬미팅 ‘2020 KANG DANIEL 1st ANNIVERSARY ONTACT FAN MEETING “DAN1TYST(다니티스트)”’가 열린다.

이번 온택트 팬미팅은 강다니엘의 솔로 데뷔 1주년을 전 세계 ‘다니티(강다니엘 공식 팬클럽)’들과 함께 축하하고 소통하는 의미에서 데뷔일인 7월 25일에 개최된다. 

공연명 ‘DAN1TYST(다니티스트)’는 팬클럽명 ‘Danity’와 1주년을 뜻하는 ‘1st’, 그리고 ‘전문직종·사업 활동 종사자’를 나타내는 ‘-ist’를 더한 단어로, 다니티와 함께하는 강다니엘의 데뷔 1주년 파티이자 아티스트로서 걸어온 1년과 앞으로 더욱 성장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

강다니엘의 온택트 팬미팅은 한국시간 기준 7월 25일 토요일 오후 9시 전 세계 생중계되며, 관람을 원하는 팬들은 각 지역별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플랫폼에서 방송권을 구매하면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

구매 절차와 세부 내용은 추후 강다니엘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한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