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 그룹이 한국지사인 페르노리카 코리아를 포함해 세계 각국의 지사들과 함께하는 사회공헌의 날인 ‘Responsib’ALL Day’는 그룹의 2030 지속가능경영 로드맵 ‘Good Times from a Good Place’를 기반으로 진행되는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Responsib’ALL Day’를 통해 페르노리카 그룹은 매년 다양한 활동을 모색하며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한 공유적 가치를 창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올해는 세계적으로 대유행인 코로나19의 확산을 예방하기 위해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기부활동이 진행되었다. 페르노리카 그룹 내 생산시설을 활용해 350만 리터의 순 알코올을 생산 및 기부했다.

이번 캠페인을 포함해 현재까지 총 1억개의 손 소독제를 기부한 페르노리카 그룹은 위기에 처한 지역사회에 집중 치료 병상과 마스크 47만 개, 인공호흡기 등의 의료 장비를 추가 기부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서비스업 종사자를 대상으로 무료 급식을 지원하는가 하면, 정부 재정 지원 프로그램에 40억원 이상을 기부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지원활동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페르노리카 그룹은 그룹 안에서 진정한 책임감이 주는 의미가 무엇인지 소개하는 특별한 영상을 유튜브 채널에 공개하며 장기화된 코로나19를 함께 이겨나갈 수 있도록 응원을 보탰다.

한편, 페르노리카 그룹은 한국지사인 페르노리카 코리아를 통해 발렌타인, 로얄살루트, 앱솔루트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