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본즈(TRIBONS)가 전개하는 덴마크 수입 주얼리 브랜드 '필그림(PILGRIM)'.

한 유명 패션 유튜버가 뛰어난 입담과 함께 영상을 통해 체인 주얼리 ‘WISDOM’ 라인을 소개한 후, 소비자의 구입 문의가 이어진 것. 브랜드 측은 갑작스러운 문의로 실제 판매량이 증가했으며, 현재 예약판매까지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필그림이 추천하는 2020 Summer Main Collection이기도 한 WISDOM 라인은 ‘자신을 아는 것은 모든 지혜의 시작이다’를 모토로, LA의 웰빙과 의식 있는 생활 속 예술의 지혜를 탐구하는 도시의 빛나는 풍경을 형상화한 체인 주얼리다.

브랜드 관계자는 “필그림 WISDOM 라인은 올여름 가장 주목받는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과하지 않고 세련된 디자인 덕분에 다양한 레이어드 스타일링에 빠질 수 없는 기본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라며 “다양한 스타일링에 매치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필그림 WISDOM 라인은 볼드한 느낌의 목걸이(PGS2PBN0002, PGS2PBN0001)와 팔찌(PGS2PCET002, PGS2PCET001), 귀걸이(PGS2PALO002, PGS2PALO001)로 이뤄져 있다."라며 "각각 실버와 골드 컬러로 출시되어 산뜻하고 깔끔하면서도 시크한 무드를 연출하기 위한 아이템이나 우아한 느낌을 더해줄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썸머 시즌 포인트 액세서리로 택하기 좋은 필그림 WISDOM 라인 주얼리는 전국의 필그림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현재 필그림 공식 온라인 몰인 ‘파스텔몰’에서 단 2주간 30% 할인에 10% 쿠폰 혜택까지 더해져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