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 디자인 최지민, 유찬형 수습] 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시금치’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br>

1. 시금치 새순이 자라는 꿈

시금치의 새순이 자란다면 이는 하고자 하는 일이 잘 풀리고 마음먹은 대로 소원성취하게 된다. 학생이라면 학업성적이 오르고 직장인이라면 급여가 오르거나 승진을 하게 됨을 암시한다.

2. 시금치를 맑은 물에 깨끗하게 씻는 꿈

시금치를 맑은 물에 깨끗하게 씻는 꿈은 마음을 바르게 닦아 옳은 행동으로 선업을 쌓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다.

3. 시금치 한 다발을 얻어서 집으로 오는 꿈

새댁이 꾼 꿈이라면 이는 태몽으로 임신을 하며 슈바이처처럼 훌륭한 명인을 낳을 수 있음을 암시한다. 여자가 아니고 임신의 상황이 아니라면 횡재, 재물, 돈, 물품 등이 생길 수 있다.

4. 시금치의 뿌리가 빨갛게 빛나는 꿈

시금치의 뿌리가 빨갛게 빛나는 꿈은 깊은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거나 아름다운 문예작품을 창작함을 알리는 꿈이다.

5. 시금치 먹는 꿈

시금치 먹는 꿈을 꾸었다면, 그동안의 고생이 마무리 됨을 뜻한다. 고생이 끝나고 행복이 시작될 것이다.

6. 시금치 밭의 잡초를 솎아내는 꿈

조직에 있다면 공적은 상을 주고 잘못을 벌을 받게 됨을 암시한다. 그 중 인원감축, 무능력자 제거 등의 일이 있을 수 있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시금치’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