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대표 최영욱)의 네오젠(NEOGEN)은 ‘HAVE METAL’이라는 콘셉트의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기존 브러시 마스카라의 고정관념을 깨고 탄생한 네오젠 ‘엑스트라 볼륨컬 메탈 마스카라’만의 장점들을 직관적으로 전달하고,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자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엑스트라 볼륨컬 메탈 마스카라’는 2017년 출시 후, 누적 판매량 30만개를 돌파한 네오젠의 대표 제품이다."라며 "일반적인 브러시 마스카라와 달리 메탈 소재의 솔대를 사용한 것이 특징으로 물이나 티슈로 세척해 점액, 눈물 등 분비물로 인한 세균 번식 없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최근에는 골드 색상이었던 솔대 패키징을 블랙, 브라운으로 새롭게 리뉴얼하고 브라운 컬러를 추가해 메이크업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고 강조했다. 

네오젠 관계자는 “이번 CF를 통해 메탈 마스카라를 애용했던 소비자에게 신선함을 선사하고, 신규 소비자까지 사로잡을 것”이라며 “메탈 마스카라의 정교한 컬링력부터 강력한 고정력까지 뛰어난 제품 기능을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네오젠(NEOGEN)은 이번 광고 캠페인을 기념해 오는 30일 단 하루 동안 쿠팡 썸머 프로모션을 통해 ‘엑스트라 볼륨컬 메탈 마스카라’를 특별가로 한정 판매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