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딘퓨쳐스, 네오젠 메탈 마스카라 ‘HAVE METAL’ 캠페인 전개
아우딘퓨쳐스, 네오젠 메탈 마스카라 ‘HAVE METAL’ 캠페인 전개
  • 보도본부 | 심재민 기자
  • 승인 2020.06.25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대표 최영욱)의 네오젠(NEOGEN)은 ‘HAVE METAL’이라는 콘셉트의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기존 브러시 마스카라의 고정관념을 깨고 탄생한 네오젠 ‘엑스트라 볼륨컬 메탈 마스카라’만의 장점들을 직관적으로 전달하고,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자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엑스트라 볼륨컬 메탈 마스카라’는 2017년 출시 후, 누적 판매량 30만개를 돌파한 네오젠의 대표 제품이다."라며 "일반적인 브러시 마스카라와 달리 메탈 소재의 솔대를 사용한 것이 특징으로 물이나 티슈로 세척해 점액, 눈물 등 분비물로 인한 세균 번식 없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최근에는 골드 색상이었던 솔대 패키징을 블랙, 브라운으로 새롭게 리뉴얼하고 브라운 컬러를 추가해 메이크업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고 강조했다. 

네오젠 관계자는 “이번 CF를 통해 메탈 마스카라를 애용했던 소비자에게 신선함을 선사하고, 신규 소비자까지 사로잡을 것”이라며 “메탈 마스카라의 정교한 컬링력부터 강력한 고정력까지 뛰어난 제품 기능을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네오젠(NEOGEN)은 이번 광고 캠페인을 기념해 오는 30일 단 하루 동안 쿠팡 썸머 프로모션을 통해 ‘엑스트라 볼륨컬 메탈 마스카라’를 특별가로 한정 판매한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