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브 추출물이 들어간 스킨케어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브랜드 포레우디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진정라인 3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브랜드가 출시한 진정라인에는 ‘시카 퓨리파잉 토너’ 제품과 ‘카밍 포레스트 세럼’ 제품, 마지막으로 ‘프레시 허브 크림’ 제품이 있다.

관계자는 “‘시카 퓨리파잉 토너’는 캐모마일 추출물을 담아 캐모마일 속 카메말로사이드 성분이 지친 피부를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며, 두 번째 ‘카밍 포레스트 세럼’의 경우 레몬그라스 추출물을 담아내어 레몬그라스 속 클로로겐산 성분으로 피부 항산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마지막으로 ‘프레시 허브 크림’은 로즈힙 추출물을 담아 로즈힙 속 풍부한 비타민C와 베타카로틴 성분으로 피부를 생기있게 만들어주는데 도움이 된다”고 설명했다.

포레우디 허브 진정라인의 사용법은 세안 후 토너 제품을 손 또는 화장 솜에 덜어 얼굴에 발라준 후 적당량의 세럼을 얼굴에 도포하고 그 후 크림을 적당량 덜어 얼굴에 흡수시켜주면 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에 허브 추출물이 들어간 순수한 화장품을 만들기 위해 여러 번의 실패를 겪으며 노력했다.”며, “더욱더 좋은 제품으로 포레우디가 고객 여러분께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포레우디의 제품 구매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