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적인 스타일링과 세련된 서비스, 풍성한 식음료 메뉴"를 자부하는 미미미 가든 청담이 베이커리 메뉴를 출시했다. 

업체 관계자는 "미미미 가든 청담은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티라미수를 시그니처 메뉴로 맛볼 수 있다."라며 "이탈리아 정통 레시피를 그대로 구현하여 달콤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완벽하게 살리면서도 이탈리아 티라미수 본연의 깊고 진한 맛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 깔끔한 티라미수의 풍미를 즐기고 싶은 이들을 위해 쌉싸름한 녹차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말차 티라미수 메뉴를 더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라며 "더블치즈케이크도 미미미 가든 청담의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로 꾸덕하고 진한 치즈와 상큼한 레몬 치즈 크림, 식감이 좋은 통밀 비스킷을 더해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한 메뉴다"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유기농 설탕으로 만든 솔티 카라멜 케이크, 미미미의 귀여운 캐릭터로 만든 컵케이크 3종, 망고 케이크, 체리 파블로바 등 다양한 메뉴를 만나볼 수 있고, 조각 케이크, 미니 케이크를 비롯해 1호, 3호 홀 케이크 등 원하는 사이즈로 선택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모든 케이크 메뉴는 풀 서비스로 홀에서 즐기거나 포장할 수 있으며, 커스터마이즈 서비스로 홀 케이크를 사전 예약할 경우 레터링, 디자인 등 케이크 주문제작도 가능하다. 

미미미 가든 청담 관계자는 “케이크 외에 쿠키 등 다양한 베이커리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미미미 가든 청담에서 일상의 달콤한 즐거움부터 특별한 날의 분위기를 더해줄 케이크까지 다채로운 케이크를 맛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