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안스(대표 윤구영)의 코슈메슈티컬 브랜드 히스토랩이 두피케어 라인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펩타메이드 스케일러’, ‘펩타메이드 샴푸’, ‘펩타메이드 앰플’, ‘펩타메이드 헤어 에센스’ 등 두피케어 4종으로, 내,외부 자극으로부터 지친 두피와 모발에 활력을 주는 31가지 두피 모발관련 영양성분과 2종의 두피관련 특허성분을 함유한 병의원 전용 헤어 솔루션이다.

이 관계자는 "‘펩타메이드 스케일러’는 AHA,BHA,PHA를 함유하여 샴푸 전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하고 막혀있는 모공을 열어주어 영양성분의 흡수를 도와주는 두피 전용 스케일러로 멘톨, 페퍼민트 오일 성분 함유로 상쾌함과 청량감을 주고 깨끗한 두피와 모공의 청소, 예민한 두피를 진정시켜 준다."라고 설명했다. 

또 "‘펩타메이드 샴푸’는 ALS, SLS등의 셀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성분을 대신하여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첨가하여 두피 자극을 최소화한 약산성 샴푸로, 기존에 거품이 잘 나지 않는 천연유래 샴푸의 단점을 개선하여 쫀득하고 탄성있는 제형의 미세버블이 특징이며 건강하게 두피와 모발을 깨끗하게 세정해준다."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이번에 출시한 ‘히스토랩 스칼프 사이언스’는 두피와 모발 집중관리를 위한 헤어,두피전용 앰플과푸석거리는 손상 모발을 위한 헤어 에센스 제품도 선보이고 있는데 ‘펩타 메이드 앰플’은 예민해진 두피 진정과 두피에 필요한 필요 영양성분을 31가지 처방한 남성용과 39가지 성분을 처방한 여성용으로 성별의 다른원인의 헤어 고민에 맞춰 남성용과 여성용 2종으로 출시되었다."라며 "‘펩타 메이드 앰플’은 샴푸 후 완전 건조 후 혹은 반건조 상태에서 두피에 발라주고 마사지하여 흡수시켜주면 된다."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펩타 메이드 에센스’는 아르간커넬 오일, 동백나무씨 오일 등 모발에 도움되는 영양성분을 함유하여 열손상으로 끊어지거나 뻣뻣하고 엉켜 빗질이 힘든 모발을 윤기나고 매끄럽게 가꾸어 준다는 것이 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히스토랩 관계자는 “히스토랩 스칼프 사이언스 헤어 솔루션으로 올여름 무더위에 지친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고 활력있는 두피와 모발로 유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히스토랩의 ‘스칼프 사이언스’ 두피케어 신제품은 전국의 병/의원 및 두피클리닉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