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꿈비(대표 박영건)에서 이번 주부터 6월 베이비페어를 개최하여 범퍼침대, 베이비룸, 놀이방매트, 층간소음/거실매트, 유기농 유아화장품 등 꿈비 리코코의 전 상품을 2020년 상반기 결산으로 더욱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계속되는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오프라인 유아박람회에 직접 가보지 못하는 육아맘, 파파들을 위해 꿈비에서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합리적인 제품 구성과 가격에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온라인 베페에서는 최대 61%까지 할인된 가격에 꿈비의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전 상품 단독 쿠폰 특가에 2만원 이상 구매 시 10% 추가 할인을 제공하며, 특히 슈퍼 자이언트 매트 양면 이중 코팅 제품 출시 기념으로 구매 선착순 30명에게 PVC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런칭되는 슈퍼 자이언트 매트 프리미엄 이중코팅 제품은 길이 323cm, 폭 230cm의 슈퍼 사이즈에 양면 이중코팅으로 단면 코팅 제품 대비 곰팡이의 저항력이 강하고, 항균 기능을 포함하여 내구성이 강화되어 더욱 오랫동안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꿈비는 6월 25일부터 28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31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2020년 초부터 출시된 신상품들을 직접 볼 수 있는 기회로, 클린 범퍼침대 전 품목과 항균 자이언트 매트, 산후조리 토퍼 매트리스, 뉴블럭 셀프시공 롤매트 워터드롭 등 보다 새롭고 다양한 제품을 준비한다.
 
더불어 지난 박람회 현장과 온라인 몰에서 큰 사랑을 받고 구매율이 높은 유아/아기침대와 놀이방 매트, 베이비룸, 유아침구, 오가닉스킨케어 등 꿈비의 모든 브랜드 제품을 모두 현장에서 직접 확인하고 체험해 볼 수 있게 선보일 예정이다.
 
런칭 직후 인기상품으로 떠오르는 클린 범퍼침대는 먼지가 끼지 않는 꿈비 리코코만의 클린구조로 가격, 성능, 활용까지 다방면에서 고민을 해결해주는 제품으로 가드매트를 유아소파와 테이블로 만들어 활용성을 더욱 높였으며, 매트와 딱 맞는 가드를 구성하여 추가 구매 시 베이비룸과 완벽하게 호환할 수 있는 특장점을 가진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꿈비 온라인 베이비페어는 7월 1일 오전까지 열흘 가까이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꿈비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