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 3일에 치뤄지는 2021년 수능이 160여 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강북, 노원, 성북지역의 인기 대입 재수학원 '강북청솔학원'의 반수반이 개강을 앞두고 있어 재수생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강북청솔학원 반수반의 2차 개강일인 6월 29일로 개강과 동시에 체계적이고 집중적인 반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수능 재도전이라는 어려운 결정을 한 재수생들에게 가장 필요한 것들만 핵심적으로 모아 최상의 결과를 이끌어내도록 지원하는 강북청솔학원의 반수반은 2주 핵심 테마 수업, 자율선택수업, 강력한 3단계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3주 핵심 테마수업은 2월부터 5월까지 4개월 과정을 2주 과정으로 압축해 집중적으로 강의를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코로나19로 2021 수능이 2주 연기되고 정시 인원이 확대된 상황에서 반수생들이 2주 핵심 테마수업을 잘 활용하면 시간 절약은 물론 기초 실력 굳히기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강북청솔학원의 큰 특징인 자율선택수업은 전략담임과 함께 나만의 시간표를 설계해 학생의 수업 선택권을 강화할 수 있도록 했다. 전략담임은 담임 활동만 전담하는 전문가 집단으로 학생들의 성적향상, 능동적인 학습습관을 만들도록 도움을 주는 역할에 집중한다. 학생들이 자기주도의 완결성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전략담임은 입시관리, 학습관리, 생활관리를 해주기 때문에 대입 성공의 지름길로 안내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더불어 강북청솔학원의 커리큘럼은 필수수업, 강화수업, 심화수업의 3단계로 진행되기 때문에 보다 체계적이고 철저한 학습을 지원한다. 필수수업은 국어, 수학, 영어 과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강화수업은 국어, 수학, 탐구 과목을, 심화수업에서는 국어, 수학, 영어 과목을 집중적으로 강의한다. 

이밖에도 강북청솔학원의 반수반을 수강하는 모든 등록생에게는 학과 선생님과 함께 하는 1:1 심층 학습 컨설팅이 준비되어 있다. 등록생들은 성적 흐름 분석을 통해 맞춤 수시 전략 수립은 물론 수능 시험 직후에는 개인별 성적 분석을 통해 체계적이고 성공률이 높은 정시 원서 맞춤형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반수반 기간 한정 혜택으로 프리미엄 라이브러리 무료 이용권이 제공되며, 5만원 상당의 이투스 PASS 할인권을 제공 받아 원하는 과목의 온라인 강의를 들을 수 있다

강북청솔학원원은 강북지역 교육의 중심지인 중계동 은행사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학원 차량은 서울의 도봉구와 강북구, 성북구, 동대문구, 중랑구 지역을 포함하여 인근 경기도지역인 구리시와 남양주시, 의정부시, 양주시까지 운행한다. 학생들의 안전한 등하원을 위해 실시간 셔틀버스 도착 알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PC나 스마트폰 앱으로 실시간 운행 현황 조회와 승하차 이력확인이 가능하다. 강북청솔학원의 2021 반수반 커리큘럼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