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픽 ‘프리미엄 토탈 헤어토닉’은 25일 오전 1시 GS홈쇼핑 4차 라이브 방송을 통해 ▲헤어토닉 본품 4개, 미니키트 2세트, 두피 브러쉬 1개를 7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구성에 미니키트 체험분 1개가 추가된 구성과 109,000원에 ▲본품 10개가 구성되어 할인된 특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테라픽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철이 시작되면서 무더위에 맞설 쿨링 아이템이 출시되는 추세다."라며 "여름철에는 특히 두피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하는데, 자외선으로 인해 모발 손상 및 머리카락 빠짐 증상이 생길 수 있다. 이에 두피열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주는 두피 케어 제품을 더욱 신경 써서 사용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신체 중 자외선에 가장 많이 노출되는 두피 부분은 두피열 상승과 동시에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기 쉬운 환경이 조성되고 피지 분비 또한 왕성하게 이뤄진다."라며 "두피 사이에 생긴 노폐물과 먼지 등을 깨끗하게 케어해주지 않으면, 피지가 모근을 막아 피부염이나 각종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 이에 집에서도 빠르고 간편하게 두피 관리를 할 수 있는  이 관심을 받고 있다."라고 생각했다. 

이 제품은 엘멘톨 추출물이 함유되어 습하고 답답한 두피에 쿨링감과 상쾌함을 선사하고 청량하고 시원한 사용감으로, 여름철 두피열과 피지 등 두피 고민을 덜어준다는 설명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GS SHOP과 GS홈쇼핑 본방송을 통해 테라픽 방송구성 세트를 구매한 후 상품평을 작성하면 ‘테라픽 프리미엄 토탈 헤어토닉 160ml’를 추가 증정한다.

테라픽 관계자는 "테라픽 헤어토닉은 뿌리는 타입으로, 미세 분사로 두피를 전체적으로 케어해줘 두피 사이사이 먼지, 피지, 노폐물 등을 케어해주는 데 도움을 준다."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실제로 1회 사용만으로도 48시간 모발 뿌리 볼륨 지속에 도움을 주며, 1주 사용시 자외선 등에 손상된 모발(큐티클)개선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으로 개선에 대한 효과를 증명했다"고 말했다.

이번 GS홈쇼핑 4차 방송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구매는 6월 25일 오전 1시 GS SHOP과 GS홈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