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은 7월 프랑스 리비에라의 따사로운 태양빛과 지중해 해변의 여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익스클루시브 컬렉션 ‘레 베쥬 썸머 오브 글로우’와 여름철 지친 피부에 온전한 휴식을 위한 수분 진정 밤 ‘이드라 뷰티 까멜리아 마스크’를 출시한다.

가브리엘 샤넬의 분위기와 자유로운 정신을 그대로 담은 ‘레 베쥬 썸머 오브 글로우’ 컬렉션은 쿠션 파운데이션, 파우더, 하이라이터, 아이섀도우 팔레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중 3가지 제품을 메인으로 선보인다.

샤넬의 베스트 셀러인 ‘레 베쥬 헬시 글로우 젤 터치 파운데이션’은 56%의 수분이 함유된 아쿠아-젤 에멀전으로 피부의 수분감과 쿨링 효과를 주고, 즉각적인 광채를 연출하여 여름철 사용하기 좋은 쿠션이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서는 로프 모양의 더블 C로고가 장식된 리미티드 에디션 케이스로 선보인다. 

플루이드 타입의 하이라이터 ‘레 베쥬 쉬어 헬시 글로우 하이라이팅 플루이드’는 은은하게 빛나는 하이라이팅 효과를 선사해 투명한 피부 본연의 광채를 이끌어 준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더불어 어스름한 태양빛과 빛나는 햇살에서 영감을 받은 ‘레 베쥬 헬시 글로우 내추럴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지중해 풍경처럼 따뜻한 컬러들로 구성되어, 한층 부드럽고 화사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누구가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컬러와 텍스처로 구성되어 있어 한가지 컬러만 사용하거나 2~3가지 컬러를 함께 사용해 블렌딩할 수 있다.

또한 샤넬은 피부에 수분감을 채워주는 ‘이드라 뷰티 까멜리아 리페어 마스크’도 선보인다. 샤넬의 시그니처 성분인 화이트 까멜리아가 함유되어 수분 및 보습 작용부터 진정 효과까지 있다. 이에 샤넬 관계자는 “여름철 더위와 외부 환경 요인에 지친 피부에 온전한 휴식을 선사하는 잇템”이라고 설명했다.

샤넬의 여름 신제품은 7월 1일부터 샤넬 뷰티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샤넬 뷰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