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가 올해 처음 선보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건강한가[家]’는 오는 22일부터 2주간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내 최대 규모의 의약품 제조업체 GC녹십자는 멀티비타민 미네랄, 루테인 아스타잔틴, 아연, 홍삼, 프리바이오틱스, 알티지오메가, 밀크씨슬 등 7종으로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오직 G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GC녹십자 관계자는 “GC녹십자 본사에서 처음 선보이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건강한가[家]는 ‘당신의 건강이 가족의 건강입니다’라는 메시지처럼 안전하게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라고 전했다.

특히 소방청과 연계해 구매수당 ‘1:1 매칭그랜트’로 어르신에게 기부할 예정이다. 소비자가 제품 1개를 구매하면 ‘화재 취약 실버세대 안전지킴이 캠페인’을 통해 건강한가[家] 제품 1개(최대 2000개)를 기부한다. 이는 7월 중으로 혼자 살고 계신 어르신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또한 GC녹십자는 G마켓에서 건강한가[家]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건강한가[家] 3개 세트를 구매하면 ‘루테인 아스타잔틴’ 본품 1개와 총 2,000만 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건강한가[家] 홍삼 2개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알티지오메가’ 본품 1개를 증정하며, 이하 모든 G마켓 구매 고객에게 사진 홀더로 활용하는 탁상 자석을 제공한다.

한편 지난 1967년 설립된 GC녹십자는 백신제제, 혈액제, 소염진통제 등을 개발하여 창립 이래 국민 보건 증진과 사회공헌에도 앞장서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