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산이가 달달한 신곡 ‘결혼생각’을 발표한다.

소속사 세임사이드컴퍼니 측은 ‘래퍼 산이가 오늘 21일 미니앨범 <Look! What Happened To Love?!>로 컴백 한다고 전했다. 달달한 멜로디의 ‘결혼생각’ 이라는 곡을 타이틀로 정하고, 요즘 트랜드의 곡들을 본인만의 스타일로 살려 각기 다른 분위기의 5곡 과 함께 심혈을 기울여 이번 미니앨범을 작업했다.’고 밝혔다.

[사진/세임사이드컴퍼니 제공]
[사진/세임사이드컴퍼니 제공]

이번 미니앨범 <Look! What Happened To Love?!> 은 사랑 이란 주제로 연애 과정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으며, 타이틀 곡인 ‘결혼생각’은 실제 20~30대 커플들의 결혼에 대한 현실적인 상황 과 고민을 담고 있는 곡으로, 달달한 멜로디의 곡 분위기와는 다른 반전적인 가사가 공감을 자극하는 매력적인 곡으로 어필하고 있다.

‘결혼생각’ 외 나머지 수록 곡 들 또한, 많은 대중들이 사랑 했던 산이 특유의 싱잉랩을 기반으로, 현재 트랜드에 맞춘 감각적인 훅과 가사를 삽입하여, 과거부터 산이를 좋아하는 팬들과 최신 힙합을 좋아하는 팬층까지 두 부류를 모두 만족 시킬 전망이다.

산이는 래퍼의 면모뿐 아니라 유튜브 및 각종 SNS등에서 다재다능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으며,  오는 19일, 틱톡 산이 공식 채널을 통한 ‘결혼생각 챌린지’ 이벤트를 시작으로 컴백 기념 이벤트를 계속 진행 할 예정 이다.

산이의 미니앨범 <Look! What Happened To Love?!>는 21일 오후 6시 국내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