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전주대학교 전주비전대학교 재단인 학교법인 신동아학원에서 운영하는 비전원격평생교육원 (원장 차준한)은 사회복지사 및 보육교사 자격 취득 과정을 오는 2015년 1월 14일(1학기 2차) 개강한다고 밝혔다.

비전원격평생교육원의 1월 14일 개강에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학습자들이 몰리는 데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다. 학점은행제 교육원은 매년 12월부터 다음 해 2월 말까지 교육부로부터 평가인정을 받는 기간이다. 이 기간 동안 평가를 받는 과목은 운영할 수 없기 때문에 1, 2월에 수강을 희망하는 학습자들이 과목 운영이 가능한 비전원격평생교육원으로 몰리고 있다는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번 1월 14일 개강반에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어 많은 학습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민간자격증 무료 수강, ▲셀카봉 증정, ▲무료재수강 ▲성적우수장학금 제공 및 그 밖에 친구 추천 시 상품권 지급 등 여러 혜택을 제공해 학습의욕을 높이기 위한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한편 학점은행제를 통한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방법은 사회복지학 전공 필수 10과목과 전공 선택 4과목을 이수하면 되고, 보육교사 2급 자격증 취득방법은 보육기초 6과목과 보육실습을 포함하여 17과목을 이수하면 된다. 이수 기준은 이론과목은 60점 이상, 실습과목은 80점 이상이면 이수 가능하다.

비전원격평생교육원은 특히 학습자들의 입소문으로 수강이 편리하고 타 교육원에 비해 이수가 수월하다는 후기가 많다는 게 특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비전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http://www.visioncyber.co.kr) 또는 문의전화(1577-7091)로 확인 가능하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