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볼만한 영화 [인포그래픽]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인포그래픽]
  • 보도본부 | 김동운 pro
  • 승인 2020.06.20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2020.06.12.~2020.06.14.

[시선뉴스]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20년 6월 12일부터 6월 14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 결백
장르-드라마 / 한국 / 110분
출연-신혜선, 배종옥, 허준호, 홍경, 태항호
줄거리-“대천의 장례식장에서 농약 막걸리 살인사건 발생. 용의자 긴급 체포“
유명 로펌의 에이스 변호사 ‘정인(신혜선)’은 아빠의 장례식장에서 농약 막걸리 살인사건이 어났음을 알게 된다.
치매에 걸린 엄마 ‘화자(배종옥)’가 용의자로 지목되고, 그녀의 결백을 주장하기 위해 고향으로 내려가 직접 변호를 맡는다.
사건을 추적하던 중 시장 ‘추인회(허준호)’를 중심으로 한 마을 사람들의 조직적 은폐와 거짓 진술 등 수상한 정황을 포착한 ‘정인’.
그날의 기억을 모두 잃은 ‘화자’의 결백을 입증하기 위해 모든 사람들과 맞서기 시작하는데…!
파헤칠수록 커지는 의혹,
과연 진실은 무엇인가?

▪ 침입자
장르-미스터리,스릴러 / 한국 / 102분
출연-송지효, 김무열, 에수정, 최상훈, 박민하
줄거리-25년만에 돌아온 동생,
나는 그녀가 의심스럽다!
얼마 전 사고로 아내를 잃고 실의에 빠져 있는 건축가 ‘서진’에게 25년 전 실종된 동생을 찾았다는 연락이 온다.
처음 본 자신을 친근하게 “오빠”라고 부르는 ‘유진’이 어딘가 불편한 ‘서진’과 달리 가족들은 금세 그녀를 받아들인다.
그런데 ‘유진’이 돌아온 후 가족들에게 이상한 일들이 벌어지기 시작하고,
이를 의심스럽게 여긴 ‘서진’은 동생의 비밀을 쫓다 자신의 일상을 송두리째 뒤흔든 사건에 그녀가 연관되어 있음을 알게 되는데 추적 끝에 드러나는 충격적인 진실!

▪ 침입자
장르-드라마, 모험 / 영국, 미국 / 100분
출연-펠리시티 존스, 에디 레드메인, 히메쉬 파텔
줄거리-모든 놀라운 일들은 하늘에서 시작된다.
19세기 런던, 예측불허의 하늘을 이해하고 싶은 기상학자 '제임스'와 가장 높은 하늘을 만나고 싶은 열기구 조종사 '어밀리아'.
날씨를 최초로 예측하고 하늘의 최고 높이에 다다르기 위해 팀을 이룬 그들은 열기구 '매머드를 타고 일생일대의 모험을 시작하게 되는데....

▪ 위대한 쇼맨
장르-드라마, 뮤지컬 / 미국 / 104분
출연-휴 잭맨, 잭 에프론, 미셸 윌리엄스
줄거리-불가능한 꿈, 그 이상의 쇼!
쇼 비즈니스의 창시자이자, 꿈의 무대로 전세계를 매료시킨 남자
‘바넘’의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오리지널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맨>.
<레미제라블> 이후 다시 뮤지컬 영화로 돌아온 휴 잭맨부터 잭 에프론, 미셸 윌리엄스, 레베카 퍼거슨, 젠다야까지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들이 합류해 환상적인 앙상블을 선보인다.
여기에 <미녀와 야수> 제작진과 <라라랜드> 작사팀의 합류로 더욱 풍성해진 비주얼과 스토리, 음악까지 선보일 <위대한 쇼맨>은 ‘우리는 누구나 특별하다’는 메시지로 관객들에게 재미는 물론, 감동까지 선사할 것이다.
THIS IS ME! 우리는 누구나 특별하다!

▪ 나의 첫 번째 슈퍼스타
장르-코미디, 드라마 / 미국 / 113분
출연-다코타 존슨, 트레시 엘리스 로스, 켈빈 해리스 주니어
줄거리-프로듀서를 꿈꾸는 매니저와 10년 전 히트곡으로 버티는 슈퍼스타
서로의 인생을 변화시킬 그들의 뮤직 프로젝트!
슈퍼스타 ‘그레이스’(트레시 엘리스 로스)의 3년째 막내 매니저인 ‘매기’(다코타 존슨).
음악 프로듀서가 되기 위해 낮에는 매니저, 밤에는 음악 작업을 하며 열정을 불태우지만 늘 기회를 잡지 못한다.
10년 전 히트곡 하나로 버티는 세계적인 스타 ‘그레이스’는 매일 반복되는 공연에서 벗어나 새로운 앨범 발매를 꿈꾸지만 주변의 반대와 두려움에 부딪히는데…
완벽히 다른 그들의 인생곡을 향한 새로운 도전이 시작된다!

▪ 아이즈 온 미 : 더 무비
장르-공연실황 / 한국 / 104분
출연-권은비, 미야와키 사쿠라, 강혜원, 최예나, 이채연
줄거리-위즈원 덕분에 이 순간이 HIGHLIGHT!
2018년 10월, 데뷔와 동시에 국내외 음원 및 음반차트 석권, 음악방송 1위, 신인상 수상 등 연일 기록을 경신하며 대세 그룹으로 자리잡은 아이즈원(IZ*ONE), 12명의 소녀들이 스크린에 등장!
아이즈원(IZ*ONE)과 위즈원이 함께한 잊을 수 없는 콘서트 현장부터 콘서트 VCR 현장 메이킹, 유닛 신곡 녹음현장, 신곡 안무연습, 현장 리허설 장면 등 다양한 비하인드도 이번 영화를 통해 공개 된다.
위즈원에게 특별한 추억과 선물이 될 영화, <아이즈 온 미 : 더 무비>가 온다!

▪ 매드 맥스 : 분노의 도로
장르-액션, 모험, 스릴러 / 오스트레일리아 / 120분
출연-톰 하디, 샤를리즈 테론, 니코라스 홀트
줄거리-“세상이 멸망하면서 누가 미친 건지 알 수 없어졌다. 나인지 이 세상인지..”
핵전쟁으로 멸망한 22세기. 얼마 남지 않은 물과 기름을 차지한 독재자 임모탄 조가 살아남은 인류를 지배한다.
한편, 아내와 딸을 잃고 살아남기 위해 사막을 떠돌던 맥스(톰 하디)는
임모탄의 부하들에게 납치되어 노예로 끌려가고, 폭정에 반발한 사령관 퓨리오사(샤를리즈 테론)는 인류 생존의 열쇠를 쥔 임모탄의 여인들을 탈취해 분노의 도로로 폭주한다.
이에 임모탄의 전사들과 신인류 눅스(니콜라스 홀트)는 맥스를 이끌고 퓨리오사의 뒤를 쫓는데... 끝내주는 날, 끝내주는 액션이 폭렬한다!

▪ 프리즌 이스케이프
장르-모험, 스릴러 / 영국 / 106분
출연-다니엘 레드클리프, 다니엘 웨버, 이안 하트
줄거리-404일의 감금, 나가야 할 문은 15개!
성공률 0%의 탈옥이 시작된다!
인권운동가 ‘팀’과 ‘스티븐’은 억울한 판결로 투옥된다.
둘은 불의에 굴복하지 않고 탈출을 결심한다.
나가기 위해 열어야 할 강철 문은 15개!
그들은 나뭇조각으로 열쇠를 만들기 시작하고,
지금껏 아무도 성공한 적 없는 0%의 확률 속에서
목숨을 건 단 한 번의 기회를 노리는데…

▪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장르-드라마, 멜로, 로맨스 / 이탈리아, 프랑스, 브라질, 미국 / 132분
출연-티모시 샬라메, 아미 해머
줄거리-네 이름으로 날 불러줘 내 이름으로 널 부를게 1983년 이탈리아, 열 일곱 소년 Elio(티모시 샬라메)는 아름다운 햇살이 내리쬐는 가족 별장에서 여름이 끝나기만을 기다리고 있다.
어느 오후, 스물 넷 청년 Oliver(아미 해머)가 아버지(마이클 스털버그)의 보조 연구원으로 찾아오면서 모든 날들이 특별해지는데...
Elio의 처음이자 Oliver의 전부가 된 그 해, 여름보다 뜨거웠던 사랑이 펼쳐진다

▪ 레옹 디 오리지널
장르-액션, 범죄, 드라마 / 프랑스 / 110분
출연-장 르노, 나탈리 포트만, 게리 올드만, 대니 에일로
줄거리-“사랑해요. 내 첫사랑 레옹.”_마틸다
“나도 행복해 지고 싶어. 잠도 자고, 뿌리도 내릴 꺼야.”_ 레옹
한 손엔 우유 2팩이 든 가방, 다른 한 손엔 화분을 들고 뿌리 없이 떠도는 킬러 레옹은 어느 날 옆집 소녀 마틸다의 일가족이 몰살 당하는 것을 목격한다.
그 사이 심부름을 갔다 돌아 온 마틸다는 가족들이 처참히 몰살 당하자 레옹에게 도움을 청한다.
가족의 원수를 갚기 위해 킬러가 되기로 결심한 12세 소녀 마틸다는 레옹에게 들을 알려주는 대신 복수하는 법을 배우게 된다.
드디어 그녀는 가족을 죽인 사람이 부패 마약 경찰 스탠스임을 알게 되고, 그의 숙소로 향하게 되는데…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