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 디자인 최지민, 유찬형 수습] 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파리’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파리에 관한 꿈

파리 꿈을 꾸었다면 크기에 주목해 볼 필요가 있다. 파리의 크기가 클수록 좋지 않고 걱정거리가 많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2. 파리가 모여드는 꿈

파리가 모여드는 것을 보는 것은 현실도 꿈도 모두 기분이 유쾌할 리 없다. 기분과 비슷하게 일이 잘 풀리지 않을 것임을 예시하는 꿈이다.

3. 파리가 몸에 붙어 떨어지지 않는 꿈

파리가 몸에 붙어서 떨어지지 않는 꿈을 꾼다면 진행하고 있는 일에 장애물이 생겨서 고전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4. 음식 사이에 파리가 끼어 있는 꿈

음식 사이에 파리가 끼어 있는 꿈을 꾼다면 이는 건강상태 악화의 신호로 재산이나 설사에 주의하고 건강관리에 신경을 써야 문제없을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다.

5. 파리를 본 꿈

꿈에서 파리를 보는 것 만으로도 흉몽이 된다. 집안에 우환이 생기거나 하고 있는일이 잘 풀리지 않을 수 있음을 암시한다.

6. 파리를 죽이거나 날리는 꿈

우환이나 걱정, 질병 등을 암시하는 파리를 죽이거나 날리는 꿈을 꾼다는 것은 근심과 걱정이 말끔히 해소됨을 알리는 꿈이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파리’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