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디고닷컴이 지난 5월에 출시된 바디코스메틱 브랜드 더블이펙트의 신제품 '시카플러스 바디 콤플렉스 리커버 크림'을 단독 론칭했다고 밝혔다.

여성 전용 스포츠 크림 '시카플러스 바디 콤플렉스 리커버 크림'은 바디 온열 효과부터 피부 진정, 영양, 보습을 부여하는 바디 올케어 크림이다. 

셀룰라이트가 노출되기 쉬운 여름이 찾아왔고, 그동안 코로나19 여파로 다이어트 계획을 세우지 못하여 몸매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여성들이 많아지고 있다. 하지만 단기 다이어트 시 근육통, 피로감 등 부작용이 동반되기 쉽다. 

관계자는 “시카플러스 바디 콤플렉스 리커버 크림은 다이어트 운동 후 발생하는 근육통을 해결하지 못하는 일반적인 셀룰라이트 크림과 달리 온열 효과를 통해 바디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준다. 특허 성분과 비타민 캡슐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여 부드러운 바디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고 전했다. 

특히 운동 전후에 바르면 더욱 효과적이며 어깨나 목, 종아리, 허벅지, 배, 무릎, 손목, 팔, 허리 등 예민한 곳을 제외한 모든 곳에 사용 가능하다. 모든 피부 타입용으로 제작되어 민감 피부나 건성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바디 스트레스뿐만 아니라 진정과 보습도 잡았다. 특허 성분인 백미꽃 추출물과 수딩 쿨러 함유로 피부 진정과 보습 효과를 증대화시켰다. 백미꽃 추출물은 피부 장벽을 강화하여 염증 반응을 억제하고 피부 자극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수딩 쿨러는 피부 노화를 억제하는 도움을 주는 보습 성분이다.

남녀를 구분하지 않고 만들어진 스포츠크림과 다르게 예민한 여성들의 피부를 생각해 만들어진 슬리밍크림으로, 흡수가 잘 되고 끈적임 없이 산뜻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따갑지 않은 열감으로 20분 이상 온열효과가 지속되며 최소 10분에서 최대 1시간까지 온열감을 느낄 수 있다.

디디고닷컴 관계자는 "다이어트와 건강을 위해 운동을 즐기는 여성들이 늘고 있지만, 여성들을 위해 특화된 스포츠크림, 리커버크림, 슬리밍크림은 찾아보기 힘들었던 것이 사실"이라며 "본 제품은 스포츠크림과 피부진정보습크림의 장점을 고루 갖췄기 때문에 운동전이나 운동후 또는 샤워 후 얼굴 및 민감한 신체 부위를 제외한 곳에 적당량을 덜어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펴 바르면 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는 7월에는 바이오아머 퍼펙트 UV 에센스가 출시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