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년 기초화장품 전문 기업에서 토탈 뷰티 케어 기업으로 확장하고 있는 참존이 ‘RoyalBee(로얄비) 생 로얄젤리’를 오는 20일(토) 오전 9시 25분 현대홈쇼핑에서 단독 론칭 방송한다고 19일 밝혔다. 

최근 바이러스 예방의 중요성이 장기화되고 건강관리에 비상이 걸리며 로얄젤리가 면역력 강화의 식품 중 하나로 거론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로얄젤리는 벌의 유충을 여왕벌로 만드는 생명력의 핵심이자 벌집에서 소량만 채취 가능한 귀한 물질로 다양한 아미노산과 비타민, 40여 종 이상의 생리활성물질을 함유하고 있는 고영양 식품이다.

해당 업체가 현대홈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 ‘RoyalBee(로얄비) 생 로얄젤리’는 건강 증진과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라고 알려진 하이드록시 데센산이 2.4% 이상 함유된 고품질 생 로얄젤리만을 선별한 후 급속 냉동하여 병에 담아 본연 그대로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111년 이상 불가리아의 우수한 양봉 제조사 ‘RoyalBee(로얄비)’에서 직수입했다. 

참존 마케팅팀은 “품질제일주의라는 당사의 철학으로 전 세계 시장에서 높은 가치로 거래되고 있는 불가리아 로얄젤리를 긴급 공수하여 단독으로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품질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고객 사랑에 늘 보답하는 참존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해당 제품은 현대홈쇼핑 론칭 기념 구성으로 만나 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