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60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패션 전문 온라인 셀렉트숍 우신사/무신사에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입점했다. 

메트로시티는 이탈리아 헤리티지의 변하지 않는 가치에 모던한 감각을 더 해 변화하는 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을 제한하는 브랜드인 만큼, 우신사/무신사를 통해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MZ 세대와 소통할 예정이다.

메트로시티는 우신사/무신사 입점과 동시에 핸드백과 주얼리 컬렉션 등 다양한 아이템을 담은 화보를 공개하고, 이번 시즌 주력 제품과 빌라 디 메트로시티 가로수길 익스클루시브 제품을 온라인 단독으로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우신사/무신사에서 만날 수 있는 메트로시티의 시즌 주력 상품으로는 스파지오 퍼포레이팅 기법이 돋보이는 토트백(MF3292)이 있다. 블랙, 화이트, 레드 컬러의 모던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해당 제품은 핸드크래프트적인 요소와 시즌감을 메트로시티만의 감성으로 표현했으며, 활용도 높은 사이즈에 탈부착이 가능한 스트랩을 더해 여름 데일리룩 포인트로 제격이다.

경쾌한 컬러감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스넬로백(MT3438)은 소재의 감각적인 레이어링과 가벼운 무게로 캐주얼부터 포멀한 착장까지 어떤 스타일에도 부담 없이 매치할 수 있다.

메트로시티의 우신사/무신사 단독 온라인 상품으로는 미니 큐브백과 미니 크로스백 등이 있다. 미니 큐브백(MF0407F)은 메트로시티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MF407의 블루 컬러 모델로, 메트로시티의 테슬 장식인 마지아와 시그니처 M로고를 활용해 메트로시티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트렌디하게 표현했다.

유니크한 아크릴 체인과 웨딩 핸들의 두 가지 스타일링이 가능한 토트 겸 숄더백(MC7940Z)은 과감하고 감각적인 컬러 조합으로 여름 스타일링을 완성해주며, 유니크하면서도 퀄리티 높은 코니체 오로메쪼가 특징인 미니 크로스백(MC3141Z)은 유광 크로커 재질로 올 블랙룩에 포인트를 더해준다.

이외에도 메트로시티의 시그니처 로고를 감각적으로 해석해 데일리 주얼리로 알맞은 튜보라레 스털링 실버 네크리스(A201SN9105WPA)와 진주와 실버가 조화를 이루는 드롭 타입의 페를라 스털링 실버 이어링(A201SE9027WPH), 슈즈, 레더 굿즈 등 메트로시티의 다양한 아이템을 우신사/무신사에서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6월 29일(월)까지 메트로시티 입점 감상평이나 기대되는 상품을 댓글로 남기면 메트로시티 주얼리 컬렉션 귀걸이(3명)를 증정하고, 무신사에서 메트로시티를 관심 브랜드로 설정한 후 응원 댓글을 남기면 메트로시티 카드 지갑(3명)을 제공하는 이벤트에 참여해 경품의 행운도 기대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우신사/무신사에서도 시간이 흘러도 변함없는 가치와 새로운 것에 대한 도전을 지향하는 메트로시티의 아이덴티티를 전할 것이다”라며 “트렌드에 민감한 패션 피플이라면 메트로시티X우신사/무신사 화보를 통해 메트로시티가 제안하는 썸머 스타일링을 확인해보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