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필요한 외출을 삼가는 요즘, 한 번 외출하더라도 자신의 아이덴티티를 드러내고자 하는 이들이 늘고 있으며 특히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여름에는 작은 액세서리가 큰 힘을 발휘한다. 

업계 관계자는 “올해에는 뉴트로 무드를 반영한 큼지막한 주얼리와 볼드한 체인 주얼리가 트렌드로 떠올랐으며, 성별에 관계없이 착용할 수 있는 젠더리스 아이템과 유행을 타지 않는 진주 주얼리도 인기를 얻고 있다. 중요한 것은 다양한 스타일에 착용할 수 있으면서 자신의 피부 톤에 맞는 액세서리를 택해야 한다는 것이다”고 전했다.

올여름 주얼리 트렌드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다면 패셔니스타로 유명한 강민경의 스타일링을 참고해도 좋다고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전했다. 퍼스트룩 5월호를 통해 공개된 강민경의 메트로시티 주얼리 컬렉션 화보에서 실버부터 골드까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주얼리를 만날 수 있다.

화보에서 강민경은 깔끔한 실버 주얼리를 본인만의 스타일로 레이어링 했다. 특히 깔끔한 라인의 로고와 링크가 어우러진 튜보라레 스털링 실버 네크리스(SN1053, SN1055)와 링크의 볼드함이 느껴지는 젠더리스 아이템 링크 스털링 실버 브레이슬릿(SB2007)은 뉴트로한 무드를 담아 강민경과의 찰떡궁합을 선보였다. 

코니체 스털링 실버 이어링(SE0013) 역시 올여름 주얼리 트렌드를 반영한 빅 후프 이어링으로 화보 공개 직후 많은 문의가 이어졌으며, 이어 커프와 링 두 가지로 연출할 수 있는 마노 스털링 실버 이어커프&이어링(SE0071)과 메트로시티만의 스톤 세공 기법이 돋보이는 큐비즘 스털링 실버 이어링(SE0004)도 강민경의 청순하면서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돋보이게 했다.

메트로시티 주얼리 컬렉션의 골드, 로즈골드 색상 주얼리로 구성된 시그니 모티브 라인에서는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진주를 활용한 주얼리를 만날 수 있다. 순수한 매력을 상징하는 페를라 로즈골드 스털링 실버 이어링(SE0046)과 페를라 로즈골드 스털링 실버 네크리스(SN1045)는 진주로 우아한 매력을 배가시킨다. 꾸오레 14K 이어링(GE0020)과 꾸오레 14K 네크리스(GN1017)는 입체적인 볼륨감으로 썸머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더해준다.

튜보라레 골드 14K 링(SE0060)과 코니체 골드 스털링 실버 네크리스(SN1064), 링크 골드 스털링 실버 네크리스(SN1024) 등도 올해의 주얼리 트렌드를 착실하게 반영했다. 트렌디함이 돋보이는 코니체 14K 이어링(GE0012)과 코니체 14K 네크리스(GN1011)도 강민경만의 사랑스럽고 우아한 무드를 증폭시켜주는 아이템으로 활용됐다. 

유려한 곡선미로 꾸준한 사랑을 받는 라 로사 비앙카 14K 이어링(GE0025)과 라 로사 비앙카 14K 네크리스(GN1022), 라 로사 비앙카 14K 브레이슬릿(GB2003), 라 로사 비앙카 14K 골드 링(GR3002)도 화보에서 만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섬세한 장인의 세공 기술과 하이 퀄리티 원재료가 만난 메트로시티 주얼리 컬렉션 중 튜보라레 라인은 ‘강민경 목걸이’로 알려지며 많은 인기를 얻어 리오더를 진행하고 있다”라며 “올여름 주얼리 스타일링 트렌드가 궁금하다면 퍼스트룩 5월호에 게재된 강민경 화보를 참고하기를 바라며, 강민경 유튜브 채널의 브이로그 영상에서 화보 촬영 현장도 엿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