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여러 가지 현실 속 제약 속에서도 관점과 시각을 바꾸어 ‘지금 할 수 있는 것부터 시작해보자’는 취지를 담은 #돈홀백챌린지를 진행한다. 하겐다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진행되는 이번 챌린지 이벤트는 오는 7월 1일까지 진행된다.

하겐다즈 관계자는 이번 #돈홀백챌린지는 외부의 규범에 얽매이지 않고 내면의 목소리에 집중하며 원하는 바를 밀고 나아가며 삶을 충만하게 채워 나가는 모든 이를 응원하는 하겐다즈의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돈홀백(Don’t Hold Back – 주저하지마)’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고 전했다.

[하겐다즈 제공]
[하겐다즈 제공]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주저하지 않고 도전하는 본인의 모습 또는 본인만의 다짐을 되새긴다는 의미의 사진을 자신의 SNS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인 #하겐다즈, #돈홀백챌린지, #주저하지마, #돈홀백, #Don’tholdback 등과 게재하면 된다. 특히, 관점과 시각을 바꿔 도전하자는 의미에서 사진을 180도 돌려 게재해야 한다.

포스팅 본문에는 주저하지 않고 도전하기 위한 ‘돈홀백’ 다짐을 적으면 응모가 완료되며, 인스타그램 스토리에서 검색 가능한 ‘하겐다즈 GIPHY 스티커’를 활용할 시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특히, 인스타그램 스토리 GIPHY 탭에서 ‘하겐다즈’ 검색 시 나오는 귀엽고 상큼한 여름 모티브의 다양한 스티커를 다양하게 활용해보는 재미도 있다.

당첨자는 하겐다즈의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7월 1일까지 매주 수요일 ‘베스트 포토’ 포스팅의 주인공으로 발표된다. 전체 대상(Greatest Challenger) 1명에게는 아이패드가 증정되며, 매주 최우수상(Best Photo) 1명에게는 에어팟, 그리고 매주 우수상 50명에게는 하겐다즈 칸탈로프 멜론 미니컵 등 풍성한 경품의 기회가 찾아온다.

하겐다즈 마케팅 관계자는 “어려운 상황에서 찾아온 올여름, 평소와 다른 일상에도 주저하지 않고 원하는 바에 도전하는 모습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돈홀백챌린지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하겐다즈의 ‘돈홀백’ 정신으로, 내일의 우리를 기약하며 지금 할 수 있는 것부터 새롭게 시작하는 즐거운 여름날 되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