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중기가 대형 로펌 소속 변호사와 열애 중이라는 루머가 나돌자, 법적 대응을 예고한 가운데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가 송중기 열애설 상대의 이름과 얼굴을 전면 공개해 논란이 일고 있다.

최근 법조계 등에서는 사설정보지를 통해 송중기와 대형 로펌 소속 변호사가 교제 중이라는 루머가 나돌았다. 이에 송중기의 소속사 하이스토리 디앤씨는 11일 오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사실과 무관한 내용을 무차별적으로 유포하고 사실인 양 확대 재생산하는 행위는 명백한 범법 행위”라며 “당사는 소속사로서 아티스트(송중기)의 소중하고도 기본적인 권익을 지키고자, 당사 아티스트에 대한 속칭 찌라시, 악성 루머의 최초 작성자 및 유포자, 악의적 비방을 일삼는 악플러 등에 대해 민, 형사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알린다”고 강조했다.

[사진 =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방송화면 캡처]
[사진 =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방송화면 캡처]

또 "(변호사의) 신상이 퍼지고 있는 상태라 당황스럽고 죄송하다"며 “당사는 추가적인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진행할 예정이며, 소속 아티스트 권익 보호를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하지만 유튜브 채널 가세연은 이날 방송에서 관련 소문을 언급했다. 가세연은 유튜브 방송에서 "우리는 H양 이렇게 안한다"며 해당 변호사의 실명과 사진, 개인사등을 공개했다. 또 그가 송중기·송혜교 이혼 소송을 담당하던 인물이라고도 소개했다.

이에 초강경 대응을 시사한 송중기 측이 가세연에 대하여 어떠한 움직임을 취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지난 7월 배우 송혜교와 이혼한 송중기는 tvN '아스달 연대기', 영화 '승리호' 등의 촬영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