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가전 브랜드 엔유씨가 직화 생선 오븐 출시 기념 소문내기 이벤트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제품 직화 생선 오븐 출시 소식을 공유하는 이벤트로, 엔유씨 SNS에 올라온 이벤트 게시물에 공유 URL을 기재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엔유씨 직화 생선 오븐은 세라믹 탈취 필터를 장착해 연기·냄새 걱정 없이 다양한 구이 요리를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엔유씨전자의 기존 생선구이기는 어려운 구이 요리를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어 인기를 끌었으며, 이번 직화 생선 오븐 또한 다양한 편의성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관계자는 말한다. 

내부 열선은 상하 2중 구조로 설계되어 재료를 뒤집을 필요 없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구이 요리를 만들 수 있다. 

기존 제품 대비 더 넓어진 와이드 투명창이 적용됐으며, 석쇠 트레이와 후면부 커버의 분리·결합이 간편해 세척도 용이하다. 트레이에는 테프론 코팅이 적용되어 음식이 눌어붙는 것을 방지했으며, 조작이 간편한 히터·타이머 다이얼이 장착돼 요리 초보자도 다양한 요리를 쉽게 구현할 수 있다.

엔유씨전자 관계자는 “직화 생선 오븐은 세라믹 필터로 연기·냄새를 줄여 실내에서도 구이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생선뿐만 아니라 고기, 새우, 고구마, 피자 등 다양한 요리를 손쉽게 만들 수 있다”며 “직화 생선 오븐 출시를 맞아 다양한 런칭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