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통코리아가 전개하는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시슬리’가 네이버 라이브 챌린지 방송을 진행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방송은 네이버의 라이브 커머스 방송 플랫폼 ‘네이버 셀렉티브에서 11일 오후 7시에 진행된다. 시슬리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시슬리의 제품을 직접 착용해 보여주고, 고객들의 오픈 채팅을 통해 시슬리의 여러 제품에 대해 실시간 소통을 진행 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에서 선보일 제품은 백화점에서 이번 시즌 판매중인 상품으로 최대 10~60%의 할인율로 진행 되며, 시슬리 라이브 커머스 방송은 참여 이벤트 프로그램 및 캐리어와 마스크 선물이 준비 되어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방송 예정 상품은 셀럽이 착용한 원피스 제품도 포함되어 있고 스타일리시하고 페미닌한 시슬리의 다양한 아이템이 선보일 예정이다.

시슬리 관계자는 “최근 비대면 소비 경향이 확산되면서 오프라인 매장만이 보여 줄 수 있는 상품 연출, 시착 등의 강점을 내세운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지속적으로 시슬리의 제품과 이미지를 알리고 소비자와 소통할 것” 이라고 말했다.

시슬리 라이브 방송은 네이버 셀렉티브 채널에서 알림을 받아보고 시청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