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주요뉴스]

전주서 또래 집단폭행한 중고생 8명 경찰 조사

[연합뉴스 제공]
[연합뉴스 제공]

전북 전주완산경찰서는 폭력행위 등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공동폭행) 혐의로 A(16)군 등 8명을 조사 중이라고 10일 밝혔다. A군 등은 지난달 23일 오후 8시께 전주의 한 놀이터에서 B(15)군을 강제로 끌고 다니며 배를 때리고 코와 입을 막는 등 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가해자들은 모두 10대로 이 중 1명은 만 14세 미만인 촉법소년인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놀이터에는 11명이 있었으나 3명은 범행에 가담하지 않은 것으로 조사됐다고 경찰은 전했다. 경찰은 구체적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수원 70대 여성 코로나19 확진판정

경기 수원시는 팔달구 매교동 다가구주택에 거주하는 70대 여성 A(74번 환자)씨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판정을 받았다고 10일 밝혔다. 이 여성은 서울 관악구 66번 환자와의 접촉 또는 서울 강남구 역삼동 소재 명성하우징 방문을 통해 감염된 것으로 시보건당국은 추정하고 있다. A씨는 증상이 없는 상태에서 9일 팔달구보건소 선별진료소를 방문해 검체채취를 받은 뒤 10일 오전 10시 확진됐다. 이로써 수원시 지역 내 확진자는 총 74명으로 늘었다.

광주서 SUV 차량 마트로 돌진해 7세 여아 부상

[연합뉴스 제공]
[연합뉴스 제공]

10일 오후 2시 50분께 광주 북구 각화동의 한 마트에 SUV 차량이 돌진하는 사고가 났다. 이 사고로 7세 여자아이가 크게 다쳐 병원으로 이송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현장에 출동해 인명피해와 사고 경위를 파악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