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에서 제주 로즈마리추출물 에센스로 이루어진 ‘순 로즈마리 에센스’를 여름철 진정케어 제품으로 출시했다. 

업체 관계자는 "찜통더위가 예고된 이번 여름, 강렬하고 뜨거운 자외선과 여러 외부요인으로 인해 피부는 자극받기 쉽다. 이럴 땐 피부에 깊은 보습감과 편안함을 부여해 피부의 힘과 활력을 되찾아주는 진정 케어가 필요하다. 특히 진정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로즈마리’가 주요 성분으로 주목받고 있다."라며 이같이 밝혔다. 

티르티르의 ‘순 로즈마리 에센스’는 청정지역 제주의 바람과 물이 기른 로즈마리만을 정성스럽게 3번 반복 추출하는 과정을 거쳐 풍부한 항산화 성분을 갖게 된 로즈마리추출물이 피부 진정 및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 관계자는 "피부에 꽉 찬 보습을 제공하고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어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워터 에센스 제형이다."라며 "민감한 피부에 토너 또는 에센스 단계에서 적당량을 덜어 피부결에 따라 부드럽게 쓸어주고 감싸듯 가볍게 눌러 흡수시켜 주면 진정에 도움 받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티르티르의 ‘순 로즈마리 에센스’는 티르티르 공식 온라인몰 및 가로수길 쇼룸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