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용품 전문 브랜드 밤부베베가 ‘대국민 출산준비 응원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밤부베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6월 8일(월) 오전 10시부터 15일(월) 오후 3시까지 진행된다. 전상품 최대 64% 할인 혜택과 월~금 오전 10시 한정수량 데일리 특가 행사, 구매금액별 최대 2만 원 추가 할인 쿠폰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밤부베베 제공]

밤부베베에서는 출산 준비를 위한 알찬 패키지와 새로운 풀꽃 패턴 신제품 2종, 담당 MD가 직접 선택한 밤부베베 주목 상품 3종을 준비했다.

특히 이번 풀꽃 패턴 신제품은 어떤 환경에서도 건강하고 씩씩한 모습으로 자라라는 의미를 담은 디자인으로 밤부베베 대표 아이템인 위드맘 풀꽃 엄마턱받이, 올인원 풀꽃 아기띠 침받이로 탄생했다.

밤부베베 관계자에 따르면 "이외에도 올바른 수유자세를 위한 리뉴얼 올바른 수유쿠션, 커버랩이 특징인 헤아림 커버랩 수유원피스, 특별한 아이디어 상품인 엄마곁에 낮잠이불 등 밤부베베에서만 만날 수 있는 아이템들을 초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예비 부모의 건강한 출산을 응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아기에게 좋은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밤부베베 대국민 출산준비 응원 프로젝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