붙이는 젤 네일 ‘키스뉴욕’에서 힙 게이지를 수직으로 끌어올려주는 ‘썸머 페디 컬렉션’ 7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썸머 페디 컬렉션’은 영롱보스 자개, 시선 강탈 글래스, 귀여움 게이지 폭발 깅엄체크 디자인을 더해 발끝만 쳐다봐도 삐져나오는 내적 기쁨을 유발하는 원터치 리얼 젤 페디팁이다."라며 "굽거나 말릴 필요 없이 꾹 눌러 붙이면, 언제 어디서나 네일숍에서 받은 듯한 고광택, 고퀄리티 리얼 젤 페디가 3초 만에 완성된다."라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에 따르면 키스뉴욕의 ‘썸머 페디 컬렉션’은 ‘에어 핏과 레귤러 핏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되었고, 특징은 다음과 같다. 

기존 프레스앤고 레귤러 핏 대비 46% 더 얇아진 에어 핏 라인은 네온 피치와 깅엄 체크의 꿀 조합 '깅엄피치', 세련된 핫핑크 붓 터치 패턴과 오팔 유리조각 아트 '핑크 글래스', 바하마 블루 붓 터치 패턴과 오팔 유리조각 아트의 믹스매치 '블루 글래스, 로즈핑크 메탈릭 미러 코팅으로 쿨내 나는 '메탈릭 로즈' 총 4종 구성됐다. 프리엣지를 두껍게 설계해 외부 자극에도 벤딩(구부러짐) 현상을 최소화하고, 큐티클 라인에 곡률이 형성된 특수 설계 몰드와 더욱 슬림 해진 점착제를 적용해 먼지 끼일 틈까지 철벽 차단하여 막힌 신발을 신을 때에도 진짜 내 발톱 같은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는 것.

레귤러 핏 타입은 매혹적인 딥 퍼플의 자개 포인트로 힙 게이지 업 '퍼플 글래스', 골드 글리터와 골드 파우더로 발끝부터 부내 폴폴 '크롬 골드', 깅엄체크와 데이지 꽃 포인트의 귀여움 담당 '귀염뽀짝' 총 3종으로 구성됐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와 더불어 아시아 여성 600여 명의 발톱 사이즈를 꼼꼼하게 분석해 과학적으로 설계된 12개의 팁 사이즈가 내 발톱에 완벽하게 밀착됨은 물론 부착 후, 떼어질 걱정 없는 지속력을 보장하며, 팁과 점착제 모두 유해 물질 결과 안전성을 인증받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썸머 페디 컬렉션’은 키스뉴욕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