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민, 음주운전 적발..."AB6IX 향후 4인 체제 진행"
임영민, 음주운전 적발..."AB6IX 향후 4인 체제 진행"
  • 보도본부 | 김정연 기자
  • 승인 2020.06.04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AB6IX 임영민이 음주운전 적발로 인해 팀 활동을 잠정 중단한다고 밝혔다.

4일 AB6IX 소속사 브랜뉴뮤직에 따르면 “임영민은 지난 5월31일 새벽, 개인적으로 지인들과 만나 술을 마시고 자신의 차를 이용해 숙소로 이동하던 중 경찰에게 음주 적발되어 면허 취소 처분을 받았다”고 전했다.

[wikipedia 제공]
[wikipedia 제공]

이어 “현재 임영민은 깊게 뉘우치고 반성하고 있으며, 추후 필요한 조사가 있을 경우 성실히 경찰조사에 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임영민은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다. 데뷔조로 거론될 만큼 인기 연습생이었지만 부정 가족들과 지인들로 추정되는 이들이 비밀 메신저방을 이용해 투표를 유도했다는 의혹이 불거지면서 논란이 일기도 했다.

따라서 향후 AB6IX의 스케줄은 임영민을 제외한 4인 체제로 진행된다. 브랜뉴뮤직 측은 “ 금일 이후 임영민은 AB6IX 멤버로서의 모든 활동을 중단할 것이며, 향후 AB6IX의 스케줄은 임영민을 제외한 4인 체제로 진행될 것”이라고 전했다.

다음은 임영민 음주운전 적발 관련 브랜뉴뮤직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브랜뉴뮤직입니다.

먼저 팬 여러분들께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돼 진심으로 머리 숙여 사죄의 말씀드립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임영민의 음주 운전 사실과 이에 따른 활동 중단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임영민은 지난 5월31일 새벽, 개인적으로 지인들과 만나 술을 마시고 자신의 차를 이용해 숙소로 이동하던 중 경찰에게 음주 적발되어 면허 취소 처분을 받았습니다.

현재 임영민은 깊게 뉘우치고 반성하고 있으며, 추후 필요한 조사가 있을 경우 성실히 경찰조사에 임할 예정입니다.

또한 금일 이후 임영민은 AB6IX 멤버로서의 모든 활동을 중단할 것이며, 향후 AB6IX의 스케줄은 임영민을 제외한 4인 체제로 진행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오는 6월8일 발매로 예정되어 있던 AB6IX의 새 앨범은 팀 정비 후 오는 6월29일에 연기 발매될 예정입니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에게 이와 같은 사건이 발생하게 된 점에 대하여 깊이 책임을 통감하고 있습니다.

항상 응원해주시고 아껴주신 팬 여러분들께 걱정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죄드리며, 앞으로 다시는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