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에 신개념 놀이 공간을 공급하고 있는 ‘히어로키즈파크’가 포항MBC, 모어스와의 협작을 통해 키즈앱 ‘히어로 버스’의 출시를 예고했다. 

구글 무료 게임 앱으로 선보이는 ‘히어로 버스’는 히어로 캐릭터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유익한 키즈교육 콘텐츠를 앱 형태의 게임으로 개발했으며, 히어로 캐릭터들을 통해 ‘보석을 찾아라’, ‘같은 그림 찾기’, ‘순발력 히어로’ 등 10가지 종류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는 아이들의 창의력과 사고력을 게이미피케이션 콘텐츠로 융합한 것이며, 히어로그룹이 운영하는 전 지점에서 사용 가능한 입장권을 리뎀션 상품으로 지급한다. 앱 게임상에서 게임을 즐기며 일정 기준의 점수를 획득하면 입장권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것이다. 

또한 ‘원소스 멀티유즈(one source multi use)’로 히어로 캐릭터를 기반으로 한 공연, 장난감, 생필품, 생활 속 캐릭터를 이용한 애플리케이션 등 다양한 2차 콘텐츠를 상품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6월 초 중에는 의정부 실내테마파크 ‘히어로키즈파크 의정부지점’의 정식 오픈을 앞두고 있다. 금번 오픈하는 히어로키즈파크 의정부점을 통해서는 이전에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테마의 의정부 키즈파크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특히 스포츠존, 챌린지존, 키즈존, 고급 레스토랑 등 4가지 테마를 동시에 만나볼 수 있는 공간으로, 기존의 키즈카페를 넘어 새로운 히어로프리미엄키즈카페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의정부지점 외에도 키즈 산업의 트렌드에 발맞춰 새로운 복합형 실내놀이시설사업을 추진 중이며, 올해 중으로 1,000평 이상의 매장이 2곳에 새로운 브랜드로 론칭할 예정이다.  

히어로키즈파크 관계자는 “현재 가장 중요하게 여겨지고 있는 위생 관리와 코로나19 재확산에 대비해 입구에 소독제를 비치하고 방명록, 발열체크 및 일일단위 방역 등을 꼼꼼히 진행하고 있다”며, “부모와 아이들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도록 친환경 소독제로 매장을 청결하게 관리하고 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