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나이지리아 트리뷴

악마가 저주를 내린 것일까?

나이지리아의 한 여성이 교회에서 망아지를 닮은 생명체를 출산했다고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다.

나이지리아 일간 트리뷴 보도에 따르면 11일 현지 구 베냉-사펠리 도로 인근에 있는 ‘월드 리버레이션 미니스트리’ 교회에서 한 여성이 예배 도중 망아지를 닮은 생명체를 출산했다고 12일(현지시각) 보도했다.

현장에 있던 교인들은 공황 상태에 빠졌고 나이지리아 트리뷴 취재진이 현장에 도착했을 때는 그 생명체가 죽어 있었다면서 사진 한 장이 공개됐다.

현재 그 이상한 생명체를 출산한 여성의 신원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일부 교인들은 그녀가 기도 시간 중에 비명을 지르며 하혈하기 시작했고 망아지를 닮은 생물을 낳았다고 밝혔다.

또 교회 관계자인 실바 웰스 전도사 역시 “그 여성 신도의 자궁에서 나온 생명체 때문에 여전히 충격에서 헤어 나올 수 없다.”고 말했다.

그에 따르면 신도들의 기도가 심화되자 그 여성은 비명을 지르기 시작했고 출혈 끝에 결국 그 생명체를 출산했다. 하지만 그는 그 생명체에 가까이 다가가지 않아 생사 여부를 확인하지는 못했다고 한다.

이와 함께 웰스 전도사는 “그 생명체에 대해 설명할 방법이 없다. 신도 중에 구토를 하는 경우는 봤지만 이런 사례는 처음”고 말했다.

한편 현장에 취재진이 도착했을 때는 이미 그 여성은 병원으로 이송된 뒤였다고 전해졌다.

현지 교회 또한 이 사건에 대한 조사에 착수했다는 입장을 언론을 통해 밝혔다.



시선뉴스 온라인 뉴스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