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퀸뉴욕 (MQNY)’에서 새로운 립 컬러 ‘에어 딥 키스 립스틱’ 6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기존 ‘에어키스 립스틱’과 같은 라인으로 선명한 발색력과 얇고 가볍게 밀착되는 내 입술 같이 자연스러운 립을 연출해주는 ‘에어 딥 키스 립스틱’을 더 다양한 컬러 상품을 출시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 관계자에 따르면 ‘에어 딥 키스 립스틱’ 제품은 입술의 미세한 주름까지 부드럽게 감싸주어 매끈한 입술을 연출해 준다. 또 평소 매트립스틱을 사용하고 싶었으나 입술 각질이 자주 부각되는 립에도 보습성분함유로 건조함 없이 편안한 매트 립 연출이 가능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얇은 텍스처가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해 처음 발색한 그대로 오랫동안 진한 발색을 유지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한다. 

총 6종의 다양한 컬러로 구성된 ‘에어 딥 키스 립스틱’ 제품은 쿨톤과 웜톤에게 각각 어울리는 데일리 립 색상에서부터 포인트로 사용하기 좋은 컬러까지 계절에 상관없이 꾸준히 활용하기 좋은 MLBB컬러들로 출시되었다.

맥퀸뉴욕 관계자는 "컬러조합이 믹싱해서 활용하기 좋아 2가지 컬러를 레이어링 하기에도, 단품으로 풀립을 연출하기에도 적합하여 더욱 다채로운 메이크업 연출을 가능하게 한다."라며 “매트립스틱의 높은 발색력과 부드러운 멜팅텍스쳐 제품의 장점만을 담아, 립밤처럼 가볍게 발라도 밀착력 높게 연출되는 립스틱으로 평소 각질 부각이 고민이던 분들께 더욱이 추천드린다”고 강조했다.

한편, 맥퀸뉴욕 에어 딥 키스 립스틱은 이달 중순부터 공식홈페이지, 관련 판매처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