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김정연] 날씨가 더워지고 옷차림이 가벼워지면서 왁싱으로 관리를 시작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상황에 따라 스스로 왁싱을 하기도 또 전문업체를 찾아 왁싱을 받기도 하는데 어떤점에 유의해야 할지 안산 털업왁싱의 한지은 대표를 만나 팁을 들어보았다.  

안산 털업왁싱

Q. 최근 셀프 왁싱족이 늘고 있는데 주의 점은?
A. 대부분셀프로 제모를 해결하는데 가장 많이 사용되는 면도기는 다칠 위험이 있고 또 피부에 강한 자극이 되기 때문에 추천하지 않는 방법입니다. 셀프로 왁싱을 진행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도 시중에서 많이 볼 수 있지만 초보자가 지식없이 할 경우 완성도가 떨어지는 것은 물론 제품에 따라 피부가 벗겨지는 등의 부상이 따를 수 있으므로 유념해야 합니다.

Q. 왁싱 소비가 증가하는 이유는?
A. 최근 왁싱은 관리하는 사람들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하며 관심이 늘고 있습니다. 최대 4주간 면도를 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에서 청결함과 편리함을 추구하는 이들의 선호도가 높아 점점 왁싱샵을 찾는 인구가 늘어나고 있죠.

Q. 왁싱숍도 많이 늘었는데, 선택 시 주의점은?
A. 최근 유행처럼 왁싱샵이 생겨나고 있는데 퀄리티 높은 결과를 원한다면 전문성을 갖춘 곳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숙련되지 않은 시술자에게 왁싱을 받는 경우 발생하는 문제점에 대해서 충분히 알아보아야 합니다.

또 '원디핑 노더블딥'을 지키는 업체인지 확인해야 하는데 이는 피부에 한번 닿은 스패츌러를 재사용하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이것을 지키지 않는다면 피부에 있던 균이 왁스통으로 옮겨가 비위생적일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Q. 앞으로의 포부는?
A. 왁싱을 전문으로 브랜딩에 성공한 털업왁싱은 시흥, 송산, 동탄 지점을 비롯하여 수도권지역부터 전국으로 지점을 점차 넓혀나갈 계획입니다. 더불어 많은 수강생을 배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왁싱샵을 차릴 계획을 가지고 있는 지망생들에게 높은 수준의 교육환경과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할 것입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