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20년 5월 15일부터 5월 17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 프리즌 이스케이프
장르-모험, 스릴러 / 영국 / 106분
출연-다니엘 레드클리프, 다니엘 웨버, 이안 하트
줄거리-404일의 감금, 나가야 할 문은 15개!
성공률 0%의 탈옥이 시작된다!
인권운동가 ‘팀’과 ‘스티븐’은 억울한 판결로 투옥된다.
둘은 불의에 굴복하지 않고 탈출을 결심한다.
나가기 위해 열어야 할 강철 문은 15개!
그들은 나뭇조각으로 열쇠를 만들기 시작하고, 지금껏 아무도 성공한 적 없는 0%의 확률 속에서 목숨을 건 단 한 번의 기회를 노리는데…

▪ 더 플랫폼
장르-SF, 스릴러 / 스페인 / 94분
출연-이반 마시구에, 조리온 에귈레오, 안토니아 산 후안
줄거리-0 … 33 … 101 …
30일마다 랜덤으로 레벨이 바뀌는 극한 생존의 수직 감옥 ‘플랫폼’ 최상위 레벨 0에서 아래로 내려갈수록 음식도 인간성도 바닥나는데…

▪ 콜 오브 와일드
장르- 어드벤처, 드라마, 가족 / 미국 / 99분
출연-해리슨 포드, 오마 사이, 카렌 길런
줄거리-1890년대 골드러시 시대,
금광이 발견되었다는 소식에 일확천금을 노린 수많은 사람들이 알래스카로 몰려든다.
따뜻한 캘리포니아의 부유한 가정에서 길러지던 개 ‘벅’은 한순간 납치되어 알래스카 유콘으로 팔려가게 되고 안락했던 과거와는 전혀 다른 삶이 시작된다.
광활한 대자연, 거친 약육강식의 세계 속 우편배달 썰매견 팀의 신참이 된 ‘벅’.
끊임없는 역경이 그를 찾아오지만, 진정한 용기는 ‘벅’을 점차 팀의 리더 자리에 오르게 하는데…
야성의 부름에 응답하라! 위대한 여정이 펼쳐진다!

▪ 레이니 데이 인 뉴욕
장르-코미디, 멜로, 로맨스 / 미국 / 92분
출연-티모시 샬라메, 엘르 패닝, 셀레나 고메즈, 주드 로
줄거리-상상해 봐요. 막 떨어지기 시작한 빗방울, 센트럴 파크 델라코트 시계 아래 누군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면…
재즈를 사랑하는 ‘개츠비’(티모시 샬라메), 영화에 푹 빠진 ‘애슐리’(엘르 패닝), 낭만을 꿈꾸는 ‘챈’(셀레나 고메즈) 매력적인 세 남녀가 선사하는 낭만적인 하루!
운명 같은 만남을 기대하며 봄비 내리는 뉴욕에서 로맨틱한 하루를 함께 하실래요?

▪ 트롤: 월드 투어
장르-애니메이션, 모험, 코미디 / 미국 / 91분
출연-안나 켄드릭, 저스틴 팀버레이크, 셈 록웰
줄거리-팝, 록, 클래식, 컨트리, 펑크, 테크노, K-POP까지
세상의 모든 음악이 쏟아진다!
노래와 춤을 즐기며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던 팝 트롤 ‘파피’와 ‘브랜치’ 그리고 친구들. 어느 날 ‘파피’는 자신들 외에도 서로 다른 외모와 노래를 가진 5개의 트롤 마을이 더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모두와 친구가 되어 신나게 지내고 싶은 ‘파피’와 달리, 록 트롤 마을의 여왕 ‘바브’는 록을 제외한 모든 음악을 없애기 위해 다른 트롤 마을들을 하나씩 파괴하기 시작하고 ‘파피’는 위기에 빠진 트롤 세계를 구하기 위해 친구들과 위험천만한 모험을 떠나게 되는데…

▪ 톰보이
장르-드라마/ 프랑스 / 82분
출연-조 허란, 말론 레바나, 진 디슨, 소피 카타니
줄거리-새로 이사 온 아이, ‘미카엘’. 파란색을 좋아하고, 끝내주는 축구 실력과 유난히 잘 어울리는 짧은 머리로 친구들을 사로잡는 그의 진짜 이름은 ‘로레’!
눈물겹게 아름답고, 눈부시게 다정했던 10살 여름의 비밀 이야기가 시작된다!

▪ 패왕별희 디 오리지널
개요-드라마, 멜로(로맨스) / 중국 / 171분
출연-장국영, 공리, 장풍의, 지앙 웬리
줄거리-어렸을 때부터 함께 경극을 해온 ‘두지’(장국영)와 ‘시투’(장풍의) 세상에 둘도 없는 절친한 아우와 형이지만, ‘두지’는 남몰래 ‘시투’에 대한 마음을 품고 있다.
하지만 ‘시투’는 여인 ‘주샨’(공리)에 마음을 빼앗기고, 그로 인해 ‘두지’는 감정의 소용돌이에 빠지게 되는데…
사랑과 운명, 아름다움을 뒤바꾼 화려한 막이 열린다!

▪ 저 산 너머
개요-드라마 / 한국 / 112분
출연-이경훈, 이항나, 안내상, 강신일, 송창의
줄거리-김수환 추기경의 어린 시절 이야기
“내 마음밭 특별한 씨앗을 키운 건, 가족의 사랑이었다” 1928년 일제강점기,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엄마와 아픈 아버지를 위해 신부보다 인삼장수가 되고 싶은 7살 소년 수환은 자신의 마음밭에 심어진 믿음의 씨앗을 키워가며 저 산 너머에 있을 고향을 찾아간다.

▪ 레미제라블: 뮤지컬 콘서트
개요-공연실황 / 영국 / 166분
출연-알피 보, 캐리 호프 플레처, 마이클 볼
줄거리-빵 한 조각을 훔친 죄로 19년 간의 감옥살이를 마친 후에도 전과자의 낙인이 찍힌 채 살아가는 장발장.
장발장을 끈질기게 추격하며 그의 새로운 삶을 뒤흔드는 자베르 경감.
주변 사람들의 모함으로 지독한 가난 속에서 아이를 위해 생존해가는 비운의 여인 판틴.
장발장에게 희망이 되어 준 판틴의 딸 코제트.
그리고 파리의 자유와 사랑을 위해 싸우는 마리우스, 에포닌, 앙졸라.
사랑과 용서, 구원과 희망을 꿈꾸는 그들의 노래가 스크린에 울려 퍼진다!

▪ 씨 피버
개요- SF, 공포 / 아일랜드, 스웨덴, 벨기에, 영국 / 93분
출연- 헤르미온느 코필드, 코니 닐슨, 아르달란 에스마일리
줄거리-해양생물의 행동 패턴을 연구하는 ‘시본’은 실습을 위해 어선 ‘니브 킨 오이르’호에 승선한다. 더 큰 수확을 얻기 위해 접근 금지 수역에 진입한 ‘니브 킨 오이르’호는 심해에 서식하던 미지의 생명체와 마주한다. 그 이후부터 선원들 사이에서 열병이 퍼지며 하나둘씩 죽음을 맞기 시작하는데…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