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모차 카시트 전문 브랜드 페도라가 베스트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페도라 유모차, 카시트 제품을 이용하면서 느꼈던 장점과 상세한 사용법 등을 리뷰 콘텐츠로 남기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참가한 모든 인원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매월 베스트 리뷰를 남긴 2명을 선정하여 5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어 이벤트는 5~7월에 걸쳐서 진행되며 3개월간의 리뷰를 남겨 주신 분들 중 최우수 리뷰를 남긴 1명에게는 ‘바우젠 전해수기’를 경품으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개인의 네이버 블로그 또는 네이버 육아카페에 페도라 제품을 사용하며 느낀 장점과 사용법 등에 대해 영상과 함께 리뷰 콘텐츠를 발행하는 방식이다. 이벤트 신청은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이며, 결과 발표는 익월 5일 진행될 예정이다.

페도라 유모차, 카시트 관계자는 “지난 4월 신제품 등을 포함해 다양한 제품을 출시한 페도라는 제품의 사용법과 장점 등을 리뷰를 통해 고객의 후기를 들여다보고 장점을 살려 향후 제품에도 제작 시 반영하겠다는 입장이다”라며, “개성적이고 성실한 리뷰로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페도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동시에 참여 시에 자동으로 경품 리워드가 3배로 증정되는 새로운 포토후기 이벤트(얼리버드 찬스)도 함께 진행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