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다노(공동대표 정범윤, 이지수)가 운영하는 쇼핑몰 다노샵은 최대 40% 할인을 포함한 ‘다노 홈트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다노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다노샵이 직접 기획하고 개발한 홈트(홈트레이닝) 관련 인기 PB(Private Brand) 제품 8종을 10~40% 할인 판매하는 행사다. 홈트에 관심을 갖게 된 집콕족에게 다수의 소비자들로부터 품질과 기능성을 인정 받은 용품을 한층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이고자 마련됐다는 설명.

이 관계자는 "홈트족 필수 아이템인 ‘다노 홈트매트’는 행사 기간 동안 3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라며 "2017년 12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3만5000개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로, 요가매트 대비 층간소음 및 미끄러움 방지, 관절 부담 완화, 신체 균형 조절 등의 기능이 뛰어난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유해물질 없는 안전한 소재로 만들어진데다가, 일반 매트보다 넓게 제작돼 보다 쾌적하게 운동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며 국내에서 2월부터 매월 월 판매량이 전월 대비 평균 266% 증가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전신 스트레칭과 마사지를 도와주는 운동 소도구인 요가링에 국내 최초로 진동 기능을 추가해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한 ‘다노 바이브 요가링’은 2개 세트를 기준으로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라며 "또 ‘다노 마사지 스틱’, ‘다노 미니폼롤러’, ’다노 마사지볼’ 등 3종으로 구성된 ‘홈트 마사지 세트’는 30%, 마사지 관련 개별 제품은 각각 10~20% 할인 판매된다."라고 덧붙였다. 

이 외에도 코어 근육 강화와 자세 교정, 신체 밸런스 유지 등에 도움을 주는 ‘다노 밸런스 쿠션’은 25% 할인하고, 다노샵의 다노 홈트 기획전은 18일 낮 12시부터 25일 낮 12시까지 일주일 간 진행되며, 행사제품 및 할인율 등 행사에 대한 자세한 다노샵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한편, 관계자에 따르면 다노는 여성을 위한 토탈 피트니스·다이어트 솔루션을 제공하는 여성 피트니스&다이어트 토탈케어 스타트업이다. 2013년 4월 올바른 다이어트 정보를 알리는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시작해, 2013년 7월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습관성형 다이어트 정보’ 다노 앱, 2014년 4월 믿고 먹는 영양성분·식단의 정석 다노샵, 2014년 12월 여성 전문가들이 만든 온라인 PT 마이다노를 연이어 론칭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