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월 18일 시행 예정인 2020년 군무원 채용 시험에서 육군 9급 유도무기직 채용이 역대급 증원 규모를 보여 9급 유도무기직 시험을 준비하는 응시생들의 관심이 크다.

군무원 유도무기직은 군부대 내 병기과 정비부대에서 유도무기가 달린 포와 사격 기재 장비를 정비하고 관리하는 업무를 담당하는 직렬로, 실제 업무에서 전공 분야의 전문성이 요구됨에 따라 기계공학 또는 전자공학과 전공생 및 관련 현직자들이 주로 응시하는 직렬이다.

올해 군무원 각 채용기관별 9급 유도무기직 선발인원을 살펴보면 육군(일반) 99명, 공군(일반) 5명, 해병대(일반) 3명, 해군(일반) 2명으로 육군의 대규모 채용이 눈에 띄며 지난해 1차 육군 9급 유도무기 선발인원이 57명이었던 것을 감안하면 대략 2배가량의 증원 규모를 보이고 있다. 

이에 군무원 최다 직렬 합격 교육과정을 보유한 에듀피디는 짧은 준비 기간 동안 군무원 9급 유도무기직 단기 합격을 희망하는 수험생을 위해 군무원 유도무기직 전용 전 과목 강좌와 ▲국어기초 ▲국어 단원별기출특강 ▲국어특강 ▲기초 전자공학 ▲군무원 전자공학 기출+모의 ▲기계기초특강으로 구성된 ‘합격패키지’와 함께 수강료 최저가 혜택을 제공하는 ‘슈퍼특가’ 패키지를 선보였다. 

또한 ‘슈퍼특가’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군무원 ‘9급 유도무기직 합격패키지’ 수강생에게는 군무원 응시 자격을 갖추는데 필요한 ▲G-TELP(지텔프) ▲ TOEIC(토익) ▲한국사능력검정 시험 대비 강의 중 2가지 특강을 선택해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 관계자에 따르면 강의는 국어 김세령, 기계공학 한홍걸, 전자공학 강영국 등 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맡아 시험문제가 비공개인 군무원 시험의 과목별 출제 경향을 알려주고 대표 빈출 유형의 문제풀이 전략을 제시해 짧은 기간 학습만으로도 합격권대 점수를 완성할 수 있는 노하우를 알려준다.

특히, 에듀피디의 군무원 9급 유도무기직 ‘합격패키지’는 지난해 군무원 1·2차 공채 시험에서 육군 9급 유도무기직 합격자를 다수 배출한 기본이론+문풀+기출해설강의와 기출문제 자료를 포함한 체계적인 합격 커리큘럼 구성이 특징이다. 

관계자는 "에듀피디가 전 과목 합격패키지 수강생에 한해 선보이는 ‘군무원 국어 단원별 기출특강’은 2006년부터 2019년까지 군무원 14개년치 기출문제를 350題로 복원하여 풀이해 주는 강좌로, 최근 군무원 시험에서 지엽적이고 까다로운 출제 패턴을 보이는 국어 과목의 체계적인 학습과 변별력 높은 문제에 대한 고득점 획득 전략을 제공한다"고 자부했다. 

9급 군무원 유도무기직 전 과목 ‘합격패키지’의 상세 커리큘럼과 ‘슈퍼특가’ 프로모션의 수강 혜택 및 전 과목 무료 샘플강의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