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수입 가전 유통전문 기업 게이트비젼㈜이 미국 유명 청소기 브랜드 ‘비쎌(Bissell)’의 오프라인 런칭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비쎌의 본격적인 국내 출시는 오는 15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9층) 이노베이션 행사를 통해 진행되며, 총 7종의 청소기 제품을 선보인다. 

먼저 진공청소와 물청소, 바닥 건조가 한번에 가능한 3in1 청소기 ‘크로스웨이브’가 유‧무선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되는데, 건조 기능을 더해 기존 물청소기의 단점을 보완했으며, 일체형으로 빠르고 효율적인 청소가 가능하다는 설명.

관계자에 따르면 스팀청소기는 총 세가지 제품을 선보인다. 집안 곳곳 고압 스팀으로 소독과 박테리아 제거가 가능한 ‘스팀샷’, 진공과 스팀 기능을 같이 사용할 수 있는 ‘백앤스팀’, 전자식 가변 스팀 기능으로 다양한 표면에 사용 가능한 ‘파워프레시 디럭스’를 소개한다는 것.

국내 반려동물 가정이 많아진 것을 고려한 펫청소기 ‘아이콘 펫’도 소개될 예정이며 마지막으로 평소 얼룩 제거가 어려웠던 카펫, 러그, 자동차 시트 등 부드러운 표면에 사용할 수 있는 ‘스팟 클린’이 함께 공개된다는 것이 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행사장에서는 일부 제품들의 시연 장면을 보고 방문객이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도록 체험 공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또한, 대부분의 제품이 행사 장소에서 바로 구매가 가능하며, 아이콘 펫과 스팟 클린만 예약 판매로 이뤄진다.

게이트비젼의 조동국 총괄사업부장은 “최근 청결에 대한 경각심이 높아짐에 따라 먼지청소 뿐 아니라 집 안 물 청소, 스팀 청소, 스팀 살균 등에 대한 수요가 함께 높아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며 “15일 선보이는 비쎌 제품들은 각기 다른 기능과 장점을 갖춰 소비자들의 니즈를 다방면에서 충족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첫 런칭을 기념하여 한정 프로모션도 진행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