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양천구 네일샵 '루시네일' 문성림 원장, 셀프 네일케어 팁
[인터뷰] 양천구 네일샵 '루시네일' 문성림 원장, 셀프 네일케어 팁
  • 보도본부 | 심재민 기자
  • 승인 2020.05.12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많은 여성들이 기분전환을 위해 찾는 곳이 네일샵이다.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손톱을 꾸미는 간단한 시도만으로도 분위기와 기분이 달라지기 때문. 네일아트는 단순한 미용을 넘어 손톱 건강과 위생적인 관리를 위해서도 꾸준히 받는 것이 좋기에, 최근에는 손톱관리를 위해 남성들도 찾고 있다. 네일아트 시 꼭 챙겨야 할 점에 대해 '루시네일' 문성림 원장을 찾아가 조언을 들어보았다. 

Q. 본인소개 부탁드립니다. 
A. 안녕하세요. 서울 양천구에서 네일샵 '루시네일'을 운영 중인 문성림이라고 합니다. 

Q. 루시네일은 어떤 곳인가요?
A. 양천구 신정동에 위치한 네일샵 ‘루시네일’은 토탈뷰티샵으로 네일 및 패디아트뿐만 아니라 파고드는 발톱교정, 속눈썹펌 및 연장, 왁싱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요즘엔 손톱에 다양한 재료를 이용하여 화려하게 꾸미는 것을 원하는 고객께서 많이 찾아주고 계십니다.  

Q. 네일아트의 매력은 무엇인가요?
A. 성별에 상관없이 아름다운 손은 사람을 더욱 매력적으로 보여주기 때문에 네일아트는 손이 투박하고 손톱 관리가 어려운 이들에게 특히 선호되고 만족도가 높은 관리 중 하나입니다.

Q. 계절별로 네일아트의 유행도 달라지나요?
A. 네일아트는 계절마다 유행이 다른데 봄에는 파스텔 색상, 여름에는 시원해 보일 수 있는 색상, 겨울엔 따뜻한 느낌의 색상이 많은 이들의 선택을 받습니다. 높은 관심을 얻는 만큼 셀프 네일아트를 위한 제품까지 출시되고 있죠.

Q. 셀프 네일아트 및 네일케어 팁은 무엇인가요?
네일 케어와 아트를 할 때는 먼저 손톱 길이를 일정하게 맞추고 손톱의 뿌리 부분인 큐티클을 제거해야 합니다. 그래야 매니큐어가 깔끔하게 발리고 손톱 보호제인 베이스코트를 발라주는 것도 좋습니다. 특히 젤 매니큐어를 사용한다면 베이스 코트는 필수인데, 이것을 발라줘야 손톱을 보호할 수 있고 젤 매니큐어의 유지력이 높아지며, 착색방지는 물론 원하는 컬러의 발색도 좋습니다.

Q. 뷰티샵 방문 하기 전 고려해야 할 점은 무엇인가요?
A. 토탈뷰티샵은 전문적인 자격증을 보유한 곳을 찾으시기를 추천해야 시술의 완성도도 높고 안전합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