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뷰티식품 전문 브랜드 밀트리가 콜라겐부문 소비자추천 브랜드 대상으로 선택되었다.

밀트리는 식사대용 쉐이크부문에서 다이어트에 초점을 맞춘 '에스다이닝'건강에 초첨을 맞춘 '밀트리쉐이크'로 인지도를 쌓아 왔으며, 새롭게 출시한 '헬씨업콜라겐'으로 소비자를 공략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밀트리 관계자는 "헬씨업 콜라겐은 1년에 걸친 오랜 사전조사와 꼼꼼한 성분구성으로 소비자의 니즈에 잘 맞춰진 제품으로 콜라겐을 1일 10g이상 섭취시에 뼈, 관절, 피부 등 다양한 부분에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다는 자료들과 임상테스트 결과들에 착안하여 1일 최적의 콜라겐 섭취량 11.4g으로 피부에만 초점에 맞춰진 기존의 제품들과 차별화를 두었다."고 밝혔다. 

이어 "그 외에도 수퍼푸드 3종과 각종 비타민,미네랄의 함량이 높아 영양 성분이 고루 갖추어진 제품이다."라고 강조했다. 

이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2월에는 시크릿 전효성이 한 tv방송 프로그램에서 자신이 매일 챙겨먹는 콜라겐이라고 소개하기도 했다. 당시 전효성은 저분자 피쉬콜라겐 11.4g과 단백질 12g이 들어있는 점을 언급하며, 운동직후나 스태미너가 필요한 남성분들께도 좋은 제품이라며, 수퍼푸드인 마카성분을 강조한 바 있다는 설명이다.

밀트리 관계자는 "편하고 쉽게 챙겨 먹을 수 있는 튜브형 워터젤리로 만든 꼼꼼함도 소비자의 만족도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라며 "소비자 추천 브랜드 시상식에 참석한 밀트리 관계자는 빠른시일 내에 온가족의 영양간식으로 자리 매김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