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는 최근 사내에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해 실검에 오르고 있다. 티맥스 직원인 용인 거주 29세 남성 A씨는 이달 6일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고, 직장동료 B씨도 이날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와 관련 티맥스는 전 사업장을 폐쇄하고 모든 임직원 대상 검사를 추진하는 등 적극적인 대응에 나서고 있다고 지난 8일 밝혔다. 티맥스 측에 따르면 1차 확진자와 밀접 접촉자로 확인된 내근 직원 44명을 대상으로 자가격리 및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한 결과 1명 양성, 43명 음성 판정이 나왔다.

본문과 관련 없음 [사진/픽사베이]
본문과 관련 없음 [사진/픽사베이]

티맥스는 이날 입장문에서 "2차 확진자 발생 확인 즉시 확진자 근무지를 포함해 모든 사업장을 폐쇄 조치하고 전체 임직원에 대해 무기한 재택근무 조치를 취한 상태"라며 "본사에는 10~20명 정도 필수 대처 인력만 상주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두번째 확진자와 접촉한 직원들에 대한 역학조사가 진행돼 12명에 대한 추가 자가격리 및 코로나 검사가 진행될 예정"이라며 "회사 차원에서 전 임직원 대상의 코로나19 검사를 추가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확진자 감염 경로 및 동선 파악을 위해 방역당국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있으며 정부 지침에 따라 엄격하게 현 사안에 즉각적으로 대응하고 있다"며 "추가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정부와 방역당국의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