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 케어 전문 브랜드 ‘아쿠아픽’이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공식 온라인몰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쿠아픽은 국내 유일 대한치과의사협회 공식 추천품인 ‘아쿠아픽 구강 세정기’를 선보이는 구강 케어 전문 기업으로 다양한 구강 관리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아쿠아픽 구강 세정기는 대한민국 성인 80%가 앓고 있는 치주질환(잇몸병)의 원인이 되는 ‘치주 포켓’까지 세정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치주 포켓은 잇몸과 치아 사이에 있는 주머니 모양의 틈으로 일명 ‘세균 포켓’이라고 불릴 정도로 입속 세균이 많이 쌓이는 곳이다. 치주 포켓의 청결까지 유지하기 어려워 잇몸병 예방을 위한 구강 세정기 사용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감사의 달을 맞이해 5월 한 달간 진행되는 아쿠아픽의 특별 프로모션 해당 제품은 아쿠아픽 베스트셀러 3종인 ‘음파전동칫솔 AQ-120’, ‘코드리스 구강 세정기 AQ-230’, ‘뉴 아쿠아픽 구강 세정기 AQ-350’이다. 

코드리스 구강 세정기, 뉴 아쿠아픽 구강 세정기는 프로모션 기간 내 구입하면 각각 24%와 23%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구강 세정기와 함께 사용하기 좋은 음파전동칫솔과 패키지로 구매 시에는 최대 40%의 더욱 큰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이벤트 대상 제품 구매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 5만 원 권을 증정한다. 5월 한 달 동안 구매 고객 전원에게 선물용 프리미엄 쇼핑백을 무료로 증정하는 만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각광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쿠아픽 관계자는 “아쿠아픽 제품은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해야 하는 필수 구강 건강 관리 아이템으로, 흔하지 않은 색다른 선물을 찾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이다”라며 “특히 호흡기 질환에 예민한 요즘, 호흡기 질환과 폐렴을 유발할 수 있는 입속 바이러스를 케어하고 위생 관리에 신경 쓸 수 있는 제품으로 센스 있는 선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쿠아픽 5월 특별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쿠아픽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