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일, 배우 김희정이 뷰티 아이템을 공개하는 네이버TV 웹 뷰티방송, ‘마이뷰티텔레비전’을 통해 보나벨라(BONABELLA)의 글로우 립 틴트 4종을 소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희정은 피부 표현부터 아이 메이크업까지 능수능란한 메이크업 솜씨로 뷰티 리더다운 면모를 선보이며, “여러 아이템 중에서도 립은 얼굴의 분위기를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라며 보나벨라의 다양한 립 컬러 아이템을 소개했다.

‘마이뷰티텔레비전’ 캡처

관계자에 따르면 김희정의 ‘국보급 발색을 가진 메이크업 완성 아이템’으로 소개된 보나벨라 ‘글로우 립 틴트’는 과일에서 찾은 생기 가득한 컬러인 오렌지코랄, 피치블라썸, 체리하트, 베리스윗 총 4가지의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셀럽 유혜주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공구 완판 기록을 세우는 상품으로 알려져 있다.

‘마이뷰티텔레비전’ 캡처

바르는 순간 자연스럽게 입술에 밀착되어 생기 있는 입술을 완성시키는 효과가 있는 ‘글로우 립 틴트’는 선명한 발색과 뛰어난 지속력으로 촉촉하면서도 광채와 생기를 살리는 데일리 립 아이템을 찾는 이들에게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다.

더불어, 워터 오일 텍스처가 함유되어 있어 고르게 블랜딩되고, 각질 부각 없이 매끈한 입술 표현이 가능해 건조한 입술에 사용하기 어려웠던 기존 립 틴트의 단점을 보완한 것이 큰 특징이라는 설명.

김희정이 선보인 ‘글로우 립 틴트 4종’은 보나벨라 공식몰에서 마이뷰티텔레비전 방송 기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