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9일부터 10일까지 에스메랄다에서 울산웨딩박람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예비부부들을 위해 준비된 이번 결혼박람회는 사전참가를 신청한 이후에 방문하는 예비부부에게 수입명품드레스 무료피팅 기회와 진행비를 비롯해 뷔페, 식대 등 결혼식 진행비용에 대한 할인혜택이 적용될 예정이다.

박람회에서는 웨딩플래너를 통해 예비부부들의 예산이나 희망사항 등에 따른 상담이 가능하다. 다채로운 정보들도 준비됐는데, 울산 스드메 정보를 비롯한 울산웨딩홀 울산머큐어앰배서드호텔, 울산JW컨벤션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 울산 현대호텔, 경주웨딩홀, 경주블루원, 더케이웨딩홀, 힐튼호텔, 경주현대호텔 등도 상세한 비교분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한다. 

울산웨딩드레스업체로는 ‘로브블랑쉬’, '아뜰리에레이울산점' ‘에스메랄다 SPOSA’, '레이앤코울산점' 등이 참여해 예비신부들의 취향을 반영할 수 있도록 최신 트렌드의 웨딩드레스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웨딩갤러리는 결혼박람회 행사기간 동안 각 업체와 계약(하우스웨딩, 한복, 울산웨딩홀, 여행, 예복, 예물 등)한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거품을 뺀 파격적인 할인 및 계약사은품으로 지원하며 웨딩스튜디오에는 아우라스튜디오, 블랑드윈느스튜디오, 원규 스튜디오 등 유명스튜디오들이 대거 참여할 예정이다.

울산 본식스냅업체로는 유앤스냅, 더빈픽쳐스 등 다양하며 인지도 있는 웨딩스냅 업체들로만 구성되어있으며 울산예물 커플링전문점 '에스메랄다' ,울산맞춤정장 ‘루이테일러’, 울산한복 ‘황금비단 한복’, 울산 허니문여행사 ‘포인트투어여행사' 등 다양한 전문 업체들이 참가해 넓은 선택 폭과 할인혜택, 사은행사등으로 예비부부들의 알뜰하고 현명한 결혼준비를 도울 예정이다.

가전제품 구매시 웨딩박람회 특별혜택과 사은품, 혜택 등 다양한 선물을 준비 하였고, 특별 기획 가전제품까지 선보여 울산에서 결혼준비 중인 예비신랑 신부에게 더없이 착한 혼수박람회가 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