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주현이 포스터 인증샷을 공개했다.

박주현의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는 29일 공식 SNS를 통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인간수업>의 공개를 앞두고, 박주현의 포스터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박주현은 핑크색 슈트와 긴 생머리로 세련미를 강조, 포스터 속 교복을 입고 있는 박주현과 또 다른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935엔터테인먼트 제공)
(935엔터테인먼트 제공)

박주현이 출연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인간수업>은 돈을 벌기 위해 죄책감 없이 범죄의 길을 선택한 고등학생들이 그로 인해 돌이킬 수 없이 혹독한 대가를 치르는 과정을 그린다.

극 중 박주현은 행복 빼곤 다 가진 핵인싸 이자 위험한 동업자 ‘규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규리는 돈 많은 부모, 명석한 머리, 친구들의 선망, 선생님들의 총애까지 모든 걸 갖췄지만 완벽함을 강요하는 부모에게 반항하고 싶은 마음에 죄책감 없이 지수의 ‘사업'에 손을 대려 하는 인물이다.

‘괴물 신인’이라 불리는 박주현은 <인간수업>으로 첫 주인공을 맡았다. 앞서 tvN <반의반>에서 ‘김지수’역을 맡아 청순하고, 따뜻한 첫사랑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여, 이번 <인간수업>에서의 변신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사랑스럽고, 순수한 모습부터 강렬하고 폭발적인 카리스마까지 폭넓은 연기력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박주현. 그의 또 다른 매력이 펼쳐질 <인간수업>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인간수업>은 29일 오후 4시 190개국에 동시 공개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