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뉴본라이프가 '우리 가족이 행복해지는 화장품'이라는 슬로건 아래 자연약초 추출물로 만든 패밀리 스킨케어 브랜드 '몽뜨허브(Mont Herb)'를 런칭하고, 아토피, 습진, 건선에 도움을 주는 케어 에센스 제품과 아토로션, 아토크림, 아토바스앤샴푸 제품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몽뜨허브'는 아토피로 10여 년간 고생한 가족을 위해, 화장품 업계에서 12년간 종사한 전문가가 만든 화장품 브랜드인 것으로 알려졌다. 가족의 아토피를 케어하기 위해 자연약초 추출물로 만든 '닥터몽뜨허브 케어에센스'를 출시한 이후, 이 노하우를 담아 몽뜨허브 아토 라인을 선보였다는 설명.

몽뜨허브 아토 제품은 피부 보습·장벽강화 등에 도움을 주는 자연유래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하였고, 특히 로션과 크림은 정제수가 아닌 녹차수 베이스로 만들어 피부 보습 효과를 강화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또한 전성분 EWG에서 인증한 그린등급의 성분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에코서트의 인증과정을 통과한 원료를 사용한 화장품이라고 덧붙였다.

업체 관계자는 “전 제품 PH 5.5 약산성이며, 피부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인공색소와 인공향료는 전혀 사용하지 않은 무색소 무향제품” 이라며 “특히 7가지 식물추출물로 이루어진 특허 추출물이 피부 장벽강화·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 가족의 행복을 추구하는 몽뜨허브 제품은 아기부터 성인까지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이다.” 고 덧붙였다.

몽뜨허브 제품은 온라인 공식 쇼핑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몽뜨허브'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체험단 모집 외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