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4일 방송된 KBS2 ‘개그콘서트’에서는 김종민이 출연해 이상호, 이상민과 세쌍둥이를 의심케하는 찰떡콩트를 선보이는가 하면, 얼간미 넘치는 ‘바바바 브라더스’에 완벽 동화, 어디서도 볼 수 없던 차력 쇼까지 보였다. 또 개콘 커플 유민상-김하영에 한껏 부러움을 호소하기도 했다.

김종민은 쌍둥이 개그맨 이상호, 이상민과 함께 오프닝 무대 '불금-쑈'에 출격해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기도 했다. 쌍둥이 개그맨은 “삼십분 연습했어요. 왜냐면 너무 잘하세요”라며 대답해 현장에 ‘김종민 천재 설’이 돌기도 했다.

[사진 = 개그콘서트 방송화면 캡처]
[사진 = 개그콘서트 방송화면 캡처]

또 이날 방송에서는 유민상과 김하영의 데이트 현장이 발각돼 둘의 은밀한 스킨십까지 공개되었다. 이것을 본 김종민은 “너무 잘 어울려요”라며 부러움을 내비쳤지만 “볼 때 짜증났어요”라며 해맑게 돌직구를 날렸다. 그러면서도 둘의 결혼식 날 동갑내기 유민상을 위해 축가를 불러주겠다며 적극적인 서포트 의지를 드러내기도 했다.

이번 주 금요극장에서는 김대희의 ‘슈트맨’코너가 일등을 차지했다. 흰 슈트를 지키기 위해 여자 친구를 포기하는가 하면, 초능력을 제대로 발휘하지 못해 결국 악당에게 끌려가는 코믹한 히어로의 면모를 보였다. 동료 개그맨들은 슈트 핏이 잘 어울리는 김종민을 지목, 특히 MC 신봉선이 “김대희씨가 몸이 안 좋으면 김종민씨한테 SOS 요청하면 되겠네요”라며 적극 추천에 나서 또 다른 히어로의 탄생을 예고하기도 했다.

한편 '개그콘서트'는 매주 금요일 밤 8시 3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