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 컴퍼니 쿠캣(대표 이문주)의 자체브랜드(PB, Private Brand) 전문 푸드몰 쿠캣마켓이 5월 감사의 달을 앞두고 어린이날·어버이날 선물을 마련할 수 있는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소중한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쿠캣마켓 인기 PB 제품을 포함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은 상품들을 최대 1만원 할인 판매하는 행사다.

(쿠캣마켓 5월 감사의 달 맞이 기획전)

행사 기간은 오는 5월 10일까지이며, 할인 품목은 초콜릿류, 베이커리류, 떡류 등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달달한 간식들로 구성됐다.

달콤함으로 감사를 전하는 초콜릿류는 ‘쿠캣 스프레드 3종(인절미, 쿠키앤밀크, 녹차아몬드)’, ‘쿠캣 크로칸슈 4개입 세트’를 비롯해 ‘페레로로쉐 초콜릿 2종’, ‘퐁당 쇼콜라’, ‘마시멜로 생초콜릿 DIY 키트’, ‘초콜릿&사탕 모음전’ 등 6종이다. 

이 중 페레로로쉐 초콜릿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하마 모양의 ‘킨더 해피히포’, 바삭바삭한 과자 속 누텔라 초코잼과 헤이즐넛의 꿀 조합으로 어른들도 먹기 좋은 ‘누텔라 브레디’ 등 2종으로 구성돼 보다 특별한 달콤함을 선물하고픈 이에게 제격이다.

이밖에 베이커리류에는 쿠캣마켓 디저트 카테고리 1위에 빛나는 ‘쿠캣 딸기 떡이쏙 롤케이크’를 비롯해 ‘흑임자 떡이쏙 롤케이크’, ‘쿠캣 초코퍼지 케이크’, ‘발라즈 딸기 치즈케이크’ 등 4종이 포함됐으며, 떡류에는 ‘쿠캣 딸기쏙우유 찹쌀떡’, ‘쿠캣 초코쏙녹차 찹쌀떡’, ‘쿠캣 콩쑥개떡’, ‘쿠캣 흑임자 앙금절편’ 등이 할인 품목에 포함됐다.

할인은 쿠캣마켓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다운로드 후 적용받을 수 있으며, 쿠폰 적용상품과 제외상품을 동시 구매 시 쿠폰 적용상품의 합산된 금액 기준으로 할인이 적용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쿠캣마켓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