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소희가 클레이 사격으로 여성팬 마저 심쿵하게 만드는 ‘멋쁨’으로 화제다

한소희는 JTBC <부부의 세계>에서 세련된 비주얼과 치명적인 매력을 소유한 ‘여다경’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부부의 세계>는 사랑이라고 믿었던 부부의 연이 배신으로 끊어지면서 펼쳐지는 감정의 소용돌이를 섬세하고 힘 있게 풀어내 높은 시청률을 보이며 압도적인 화제성을 기록 중이다.

(JTBC 스튜디오 제공)
(JTBC 스튜디오 제공)

공개된 사진 속 한소희는 완벽히 ‘여다경’으로 분한 모습이었다. 장총을 들고 목표물을 응시한 모습은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마저 풍긴다. 여유로운 미소를 띠고 있는 옆 모습은 매끄러운 콧날과 흰 피부를 자랑하며 고급스러움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소희는 드라마 <부부의 세계>를 통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눈을 사로잡는 외모 때문도 있겠지만 대선배들 사이에서 뒤지지 않는 연기력과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으로 또 한 번 화제를 모은 것이다. 한소희의 열연으로 ‘여다경’은 드라마 인물 캐릭터 검색 1위에 안착했다.

특히, 극 중 지선우(김희애 분)와 팽팽한 신경전을 벌이고 있는데 지난 18일 방영된 <부부의 세계> 8화 말미, ‘여우회’에 들어오고자 하는 지선우에게 마지막 찬성표를 던지며 짓던 여유로운 미소는 도발에 정면으로 맞대응을 예고하며 숨 막히는 긴장감을 자아내며 이후 전개에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모든 것을 완벽하게 가진 듯 보이지만, 내면에는 끊임없이 의심과, 불안이 소용돌이치고 있는 여다경을 섬세하게 풀어내며 극의 몰입감을 더하고 있는 한소희. 본격적으로 시작될 2차전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배우 한소희가 출연하는 JTBC <부부의 세계>는 금, 토요일 밤 10시 50분 방영된다.

SNS 기사보내기